가평 현리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굿
가평 현리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굿
1.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면 현창로44번길 4 1층
2. 전화번호 : 031-584-9136
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4. 지도
드디어 가평 현리에도 체인점 마라탕집이 생겼다! 마라탕 집은 몇 개 있었지만 맛있는 곳을 찾지 못했는데.. 드디어 생김! 원래는 형제마라탕에서 사 먹었는데 어느순간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고.. 그 후로 드문드문 마라탕집이 생기긴 했는데 내 입맛에 딱 맞는곳은 없었다. 근데 최근에 탕화쿵푸마라탕 가평현리점이 생김! 꺄
8월 중순쯤 오픈한 것 같은데 언제 갈까 언제갈까 하다가 어제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음!
매장은 이런 느낌으로 생겼고 깔끔깔끔하다~! 새로 생겨서 더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마라탕은 지저분하다는 말이 많이 돌았는데 그때 이후로는 대부분 마라탕집이 식재료 관리도 잘하고 깔끔하게 바뀐 것 같다.
그리고 정통 마라탕보다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체인점 형식의 마라탕집이 많이 생기는 듯? 아무튼 탕화쿵푸마라탕은 다른지점에서 먹어본적은 없고 가평 현리점에서 처음 먹어봤다.
먹고 싶은 재료를 골라서 볼에 담고 무게를 재서 결제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모든 마라탕집이 다 그런식인듯!? 재료가 깔끔하고 풍성하고 다양하게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일단 나는 면 종류는 항상 배달만 시켜 먹다보니 주문을 안해버릇해서 가서 먹을때도 면은 넣지 않았음.. 당면도 엄청 좋아하는편은 아닌 듯? 그래서 분모자 1줄만 추가했다.
점심으로 먹으러 간거라 너무 거하지 않고 비싸지 않게 먹으려고 야채랑 소세지 햄 연근 감자 이정도만 넣은 듯 ㅎㅎ 꼬치류도 있었는데 나는 어묵을 별로 안좋아 해서 피쉬볼 같은건 넣지도 않았다^^ 먹고 싶은 재료만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은 듯!
아 고수도 있어서 너무 햄볶! 고수도 비닐에 딱딱 담겨서 들어가 있다. 나는 양이 제일 많아 보이는 것으로 선택했음ㅋ
양고기랑 소고기는 별도로 냉장실에 보관되어 있고 비닐에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만큼 담으면 된다! 양이랑 소랑 고민하다가 소고기로 결정. 다음에는 양 도전 ㅋㅋ 양고기 좋아하는데 막상 마라탕에 넣을때는 왜 고민이 되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늘 소고기 선택 하는 듯?
탕화쿵푸마라탕 메뉴판 및 가격
계산하는 곳에 가니까 메뉴판에 위에 보여서 찍었다. 마라탕 2000원 마라샹궈 3200원 마라반 2400원 꿔바로우 등이 있다. 볶음밥 같은건 없어서 조금 아쉽다. 아이랑 오기 힘들듯 ㅜㅜ 나만 와야지뭐 ^^ 근데 아기의자는 있었음!
우리는 각자 먹을 마라탕을 골랐고 꿔바로우 미니 5000원짜리도 추가했다.
나중에는 마라샹궈 크게 만들어서 공기밥이랑 먹자고 다짐함 ㅋㅋㅋㅋ 먹계획
매운맛 단계는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다. 같이간 지인은 1단계 나는 2단계 골랐다. 2단계는 조금 맵싹하면서 마라향도 꽤 나서 좋았다. 3단계로 먹고 싶은데 너무 매운건 또 싫고 마라향은 좀 더 진했으면 좋겠고......흠
셀프서비스에는 단무지랑 소스를 담을 수 있다. 조합을 하는건가 하고 봤는데 딱히 모르겠어서 그냥 땅콩소스만 담아서 먹었다. 이미 마라탕에 땅콩소스가 들어있긴 하지만 찍어먹는 맛은 또 다르지... ㅋㅋㅋ
다음에 가면 마라탕에는 땅콩소스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고 찍어먹어야지.
아이스크림도 1인 1개 무료다!!! 근데 우리 안먹음 ㅜㅜ 까먹었다. 리뷰 이벤트로 두바이 초콜렛 주신대서 그거에 정신팔려서 아이스크림은 저멀리 ㅋㅋ
다음엔 아이스크림도 먹을게욘
요건 지인이 선택한 마라탕! 새우도 넣고 면도 넣어서 좀 더 풍성해 보인다! 츄릅...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
요건 내가 고른 마라탕! 각자 먹고 싶은 재료를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취향이 비슷하다면 크게 만들어서 한그릇 나눠 먹어도 좋을 것 같다. 각자 먹는것도 좋음 ㅎㅎ 다음에는 나도 당면이랑 면을 좀 더 넣어서 먹어봐야지.
생각보다 야채를 조금 넣어서 아쉬웠다. 다양하게 골라서 먹는 맛 굿굿! 일단 마라향도 꽤 진하고 국물도 고소하고 진하고 고수도 풍성하게 넣었더니 완전 내스타일~! 약간 한국패치된 맛있는 마라탕맛이다.
나는 현지가서도 잘 먹을만큼 마라를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탕화쿵푸마라탕도 넘 맛있었다. 체인점 마라탕 중 가장 맛있게 먹은 듯 !!!!!!
마라향 엄청 진한 마라탕도 좋아하고 이런 우리나라 스타일도 너무 맛있다. 다만 너무 진한 현지식 마라탕은 한번 먹으면 당분간 생각이 안나는데 이런 한국식 마라탕은 뭔가 먹어도 또 먹고 싶은 맛..
꿔바로우는 2조각 나오는데 바삭하고 괜찮았다. 바로 나왔을때 먹어서 바삭하고 좋았지만 뭐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고 평범한 꿔바로우였다 ㅋㅋㅋ 마라탕이 맛있어서 괜찮아..^^
단무지도 얇은 단무지라서 더 좋쟈나?
사진 얼추 찍고 열심히 흡입했다. 2단계는 조금 매운편이라서 먹으면서 조금 땀이 나긴 했다. 그래도 2단계는 먹어야 마라탕 먹었다~ 싶을 듯! 다음에도 2단계 먹어야지 대신 땅콩소스 좀 줄여달라고 하고 별도로 소스를 듬뿍 찍어먹어야겠당.
아 마라탕은 국물을 먹는 요리가 아니라고하는데.. 나는 국물도 호록호록 잘 먹었다. 우리나라 패치된 마라탕은 국물 먹어도되나....? 아무튼 점심에 아주 맛있게 잘 먹어서 만족스러웠다.
근데 내가 먹으러 간 시간에 ㅋㅋ 전부 여자손님밖에 없었다는 ㅋㅋㅋㅋ
점심에 푸지게 먹었는데 남편이 본인도 먹고 싶다고 하길래 ㅋㅋ 퇴근하고 또 방문해서 포장했다. 하루에 두번 감! 사장님이 내가 먹는거라고 오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남편꺼였다. 나는 딱 한입 맛보고 안먹음 ㅋㅋ
점심에 먹었더니 저녁까진 못먹겠어서.. 남편이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넣고 1단계로 했는데 1단계는 생각보다 너무 마라향이 덜한 편이었다. 맛은 있는데 마라향이 부족해서 아쉬웠음. 다음엔 2단계로 먹으라고 했당.
찍어먹는 소스는 일회용기를 주셔서 내가 담아놨는데 빼고 포장해주심 ㅜㅜ흑흑 남편이 땅콩버터라도 찍어먹겠다는걸 말렸다..아무튼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었다. 후후
직접 만드신 두바이 초콜렛!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고 보여드리면 주신다. 우리가 갔을때 딱 3개만 남았다고해서 급하게 리뷰 쓰고 받아왔다. 두바이 초콜렛 너무 궁금했는데 이런맛이구나~ 하고 느낄 수 있었다.
인터넷에서 볼때는 안에 내용물이 크리미해 보였는데 여기는 좀..음 바삭? 한 느낌이었고 피스타치오 초콜렛을 먹는 느낌인데 좀 더 달콤하고 피스타치오 향은 조금 덜나고? 무튼 맛있었음!
동네에 마라탕집 생겨서 신나서 가서 먹고 바로 써보는 리뷰 ㅋㅋ 계속 맛있게 만들어 주세용. 조만간 마라샹궈 거하게 사러 갈게요.
가평 현리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추추추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