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현리 무한리필 숯불갈비통큰무한삼겹 샐러드바가 푸짐한 곳
가평 현리 숯불갈비통큰무한삼겹 샐러드바가 푸짐한 곳
1.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희망로 13 명가
2. 전화번호 : 031-585-6694
3. 영업시간 : ?
4 지도
가평 현리에 새로 생긴 무한리필 고기집 숯불갈비 통큰 무한삼겹에 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아주 많더라구요! 체인점이라서 다른 지점의 후기를 봤는데 샐러드바도 엄청 다양하고 라면도 무한리필이고 고기 종류도 다양하길래 기대를 안고 방문했어요!
역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그리고 가평 현리에는 고기 무한리필 집이 없기 때문에 아마도 사람들이 더 많지 않았나 싶습니다.
맛있는 고기집은 많은데 무한리필은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한번씩 배터지게 먹고 싶을때가 있자나여..?
일단 첫 방문에서 좋았던 건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셨던 점입니다~! 그리고 아쉬웠던 점은 환풍 시설이 아래로 되어있지 않고 천장형이라서 아쉬웠어요. 새로 오픈하는 가게인데 하부로 빠지는 환기 시설이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숯불이다보니까 가게 내부에 연기가 많이 차더라구요.
현리 숯불갈비통큰무한삼겹 가격
이용시간은 평일 2시간 주말은 1시간 40분 제한입니다.
성인 18,900원
중/고생 17,500원
초등학생 13,500원
유치원 7,500원
가격은 다른 무한리필 고기집이랑 비슷했어요. 근데 샐러드바에 메뉴가 다양한 편이라서 가격이 나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자리에 앉아 있으면 숯을 가져다가 넣어주십니다. 사람이 많아서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 역시 고기는 숯에 구워야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다만 삼겹살이나 기름진 고기는 연기가 많이나서 조금 굽기 힘들더라구요~! 불판에 불도 나고 ㅜㅜ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무한리필 고기집이 있는데 거기는 삼겹살과 갈비류 불판이 달라요! 여기도 그런 시스템이면 좋을 것 같아요.
가평 현리 숯불갈비통큰무한삼겹 샐러드바
고기류는 삼겹살, 돼지목살, 간장닭갈비, 양념닭갈비, 돼지갈비, 돼지껍데기, 떡갈비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래 삼겹살만 무한이거나 갈비만 무한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고기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삼겹살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고 퍽퍽해보였던 두툼한 목살이 의외로 꿀맛이었습니다.
샐러드바는 깔끔하고 음식도 풍성하게 담겨져 있었어요. 먹을만한게 많아서 다 가져다 먹으면 배불러서 고기를 못먹겠더라구요. 특히 스파게티는 소스도 많고 오래 끓여서 그런지 맛이 좋았어요!
아이가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고기는 안먹고 스파게티만 3접시 먹었습니다.
삼겹과 목살 목살이 두껍기도 하고 퍽퍽해 보여서 왜이렇게 많이 가져왔냐고 타박했는데.. 삼겹보다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고기향이 별로 안난다고 해야하나?
목살은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았습니다!
기호에 맞게 먹고 싶은 음식을 담아 왔어요. 튀김류는 불판 가생이에 놓고 따뜻하게 데워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꿀팁)
명이나물이랑 쌈무 양파절임까지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들도 다양했습니다.
삼겹살 숯불이라 굽기가 힘들었어요. 힘든만큼 맛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개인적으로는 삼겹보다는 목살과 갈비 추천! 돼지갈비는 양념이 조금 짜서 밥이랑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ㅜㅜ 떡볶이를 좋아해서 남편이 많이 퍼왔는데 쌀떡에다가 양념이 조금 밍밍해서 맛이 없었어요 ㅜㅜ
딸이 3그릇 먹은 파스타.. ㅎㅎ 맛있었지만 고기 먹으려고 다른 음식은 자제했어요.
개인적으로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갈비가 가장 맛있었어요. 아까 그 부드러웠던 목살을 칼집내서 양념에 재워둔것 같더라구요. 양념에 재워서 그런지 그냥 목살보다도 부드럽고 양념도 짜긴했지만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밥이랑 먹으면 꿀꿀맛. 밥위에 갈비 올리고 생마늘 + 쌈장 ㅎ
고추장닭갈비와 갈비양념 닭갈비~ 빨간양념 되어있는 닭갈비는 짰어요! 갈비양념 된 닭갈비는 맛있었습니다. 닭갈비를 먹을 즈음에는 너무 배도 부르고 후식으로 빵을 가져와서 먹었더니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양념된 닭갈비 말고 소금구이 해먹을 수 있게 하얀 닭갈비가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모든 고기가 맛도 괜찮고 상태도 좋았고 샐러드바 관리 등등 다 잘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초반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아서 북적거리고 정신이 없기는 했지만.. 고기가 많이 먹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라면도 공짜로 끓여 먹을 수 있어서 굿! 하지만 저희는 배불러서 못먹었네요 ㅋㅋ 다음에 가게 된다면 맛있었던 메뉴 위주로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