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호떡 브라운슈거 펄이 들어있는 쫀듯한 호떡 강추
노브랜드 호떡 브라운슈거 펄이 들어있는 쫀듯한 호떡 강추
노브랜드 브라운슈거 호떡 후기를 가져왔습니당 요거는 원래 사 먹던 호떡이 없어서 대체품으로 사와서 먹었던 제품인데 타피오카 펄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이 제품에 대해서 기대를 1도 하지 않았어요 ㅋㅋ 왜냐면 밀크티를 사 먹어도 꼭 펄은 빼고 먹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캠핑가서 이 호떡을 먹어보고는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쫄깃하고 맛있어서 반했던 제품입니다. 그 후로 이 제품이 보이면 꼭꼭 쟁여놓는 쟁여템이 되었어요.
노브랜드 브라운슈거 호떡 가격
3980원으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다만 개수는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여럿이 먹으려면 2개 정도는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총 4장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반죽이 납작하게 되어있고 종이 한겹씩 깔려서 한장씩 들어있어요. 엄청 얇아서 이 안에 꿀이 들어있을 수 있을까? 했는데 구우면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얇기 때문에 바삭하게 구우면 쫀듯한 펄이랑 바삭함이 어울어지고 꿀까지 들어있어서 달콤하니 너무 좋은 간식이더라구요?
호떡을 굽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기름이나 버터를 두른 후 그냥 구워 주시기만 하면 돼요. 예전에는 호떡 믹스를 많이 먹었는데 손이 많이 가다보니까 요즘에는 그냥 다 만들어져있는 냉동 호떡이나 타코야끼 등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얇아서 오래 구울 필요도 없고 금방 바삭하게 익어서 더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뒤집어 주면서 타지 않게 바삭하게만 구워주면 완성! 약간 반죽이 패스츄리 느낌이 나서 더 바삭한 맛이 나요. 그리고 펄이 따뜻하게 익다보니까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요~ 호떡 반죽이 쫄깃하진 않고 펄이 쫀득한 식감을 살려주고 달달한 꿀이 들어있으니 완전 금상첨화 입니다.
여기에 아이스크림 곁들여서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 겨울철 간식으로 최고입니다. 캠핑가서 해먹기도 너무 편해서 캠핑템으로도 추천추천.
노릇하게 잘 익은 호떡은 종이컵 하나에 딱 접어서 넣어주면 사이즈 또한 딱이에요! 겉 질감이 조금 바삭한 느낌이 나는게 보이시나요? 그래서 한입 먹으면 바삭하고 펄은 쫄깃하고 안에 꿀은 달달하고.
먹어본 냉동 호떡중에 가장 맛있는 제품이었어요~! 캠핑가서 먹을 간식이나 호떡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노브랜드 브라운슈거 호떡 진짜 강추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