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리들샷 100 300 사용법 리얼 사용후기 (광고X)
다이소 리들샷 100 300 사용법 리얼 사용후기 (광고X)
리들샷이란?
리들샷은 VT 코스메틱에서 나오는 제품으로 피부 재생 에센스 입니다. 피부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MTS 제품과 비슷한 원리로 가정에서도 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들샷 에센스에는 미세한 바늘 입자가 들어있어서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주어 흡수율을 높힙니다. 바늘 입자는 피부 속으로 침투해서 바른 이후에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리들샷은 50, 100, 300, 700 네 가지 유형이 있는데 다이소에는 100, 300 짜리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리들샷의 숫자는 미세바늘의 수를 의미하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따가움이 크고 효과가 더 높다고 합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자극에 민감하신 분들은 낮은 숫자부터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리들샷이 아주 유명하죠. 구매하기가 힘들어서 물건 들어오는 날 맞춰서 가야지만 구매가 가능해서 어렵게 구해야 하는 다이소 리들샷! 물론 올리브영이나 인터넷에서는 쉽게 구매가 가능하지만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써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이소 리들샷 가격
다이소 리들샷은 2ml 6개씩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 입니다.
다이소 리들샷은 3천원에 6개가 들어있으니 6일 사용이 가능한데, 100 짜리는 매일 바르기 때문에 6일 사용이 가능하고 300은 3일에 한번 정도씩 발라주는게 좋아서 18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2ml씩 들어있어서 한번에 사용이 간편하고 용량 조절도 필요 없어서 좋습니다. 휴대도 간편합니다.
리들샷 후기
처음에 리들샷을 알게되고 주변에서 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매를 해볼까 망설이다가 우연한 기회에 구매를 하게 되어서 걱정스러운 마음에 100부터 발라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따갑지도 않고 피부에 큰 자극이 오지도 않더라구요.
저는 지복합성 피부에 속건조도 있고 홍조도 있고 조금 예민한 편에 속합니다. 모공도 넓은 편이고 잡티도 많은 편이에요. 리들샷 하나만 바른다고 해서 확 좋아지지는 않겠지만 조금이라도 관리를 해볼까? 하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그 후로 여러번 쟁여 놓고 사용 중입니다.
리들샷 사용방법
리들샷의 효능은 미백과 피부주름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저는 모공에 효과가 좋다고 해서 시작했는데 미백과 피부주름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소 리들샷 사용법은 저녁에 세안 후 맨 얼굴에 도포해서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롤링하여 발라줍니다. 처음에는 그냥 바르고 말았는데 나중에는 한 1~2분정도 마사지 하듯 계속 문질러줬어요.
이후에 스킨케어를 하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리들샷만 바를때도 있었고, 나이트팩을 듬뿍 바르고 잘때도 있었어요. 많이 건조하신 분들은 사용 후에 스킨케어 꼼꼼하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00으로 시작해서 300까지 사용해봤는데 300은 100보다는 확실히 좀 더 따가운 느낌이 들어요. 3일에 한번씩 사용하는 거라서 매일 사용하시려면 100으로 사용하시고 3~4일에 한번씩 사용하실거면 300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매일 100짜리를 바르고 가끔씩 300짜리를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쓰더라구요.
리들샷을 사용해본 후기는 눈에 띄게 피부가 엄청 좋아졌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피부결이 확실히 부드러워졌고 홍조도 조금 줄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이 피부가 좋아졌다고 해주더라구요. 효과를 확실하게 보려면 매일 꾸준하게 발라주는게 좋은데 사실 귀차니즘이 심해서 꾸준하게 바르다가 또 쉬다가 이렇게 되더라구요.
리뷰 쓰는 김에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발라야겠습니다. 리들샷 한번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경험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