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가성비 맛집 놉스 삼성점 서비스는 별로
스테이크 맛집 놉스 삼성점 서비스는 별로
1.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995-16 글래드강남코엑스센터 지하1층
2. 전화번호 : 0507-1355-7429
3. 영업시간 :
11:30 - 21:3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비클 모임으로 오랜만에 뷔페가 아닌 스테이크를 먹으러 놉스 삼성점에 방문했다. 위치는 삼성역 1번 출구에서 아주 가깝고 글래드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유료 7천원이길래 그냥 대중교통으로 갔다. 우리 모두 차 안가지고 대중교통으로 만남!
일단 위치는 삼성역에서 가까워서 좋았고 미리 예약을 해놨기 때문에 바로 입장 가능했다.
놉스~ 처음 들어봤는데 친구가 여기저기 찾다가 여기가서 스테이크나 먹자길래 어찌어찌 하다가 요기로 오게됨. 잠실점도 있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아서 일단 삼성점에 왔는데.... 서비스가 솔직히 너무 별로라 ㅋㅋㅋ 다시는 삼성점은 안갈듯 하다.
스테이크가 먹고싶다면 잠실점에 한번 방문해 봐야겠다.
아 앞에서 예약 확인하고 자리 안내해주신 분은 친절했다! 서버분들이 좀 ? 친구가 예약했고 그냥 얼레벌레 따라간거라서 사실 리뷰도 제대로 안봤고 그냥 맛있으면 됐지 하고 간건데, 이제와서 리뷰를 보니까 우리와 같은 느낌을 받은 분들의 리뷰가 많았다.
음식은 말도 없이 턱턱 내려놓기 룸이었는데 초파리 날아다니기 등등 뭐 얼마나 대단한걸 먹으러 왔다고 서비스를 바라냐 싶긴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 서비스는 좀 아니라는 개인적인 생각 ㅋㅋ 나 말고 다른 친구들 모두 다 느꼈는데 굳이 이야기 하고 나오지 않았다. 다시 안오면 되지뭐 ㅎ
일단 홀 사진은 사람들도 많고 사진찍을 분위기가 아니라서 사진은 못찍음 ㅜㅜ 우리는 총 9명이라서 룸으로 예약했다. 뭐 50만원 이상 결제시에만 가능하다는 걸 보긴 했는데 일단 그런건 묻지 않고 룸으로 주셨다.
9명이라서 당연히 50만원 이상은 먹었다.
아무튼 룸에서 먹은건 너무 좋았다! 우리끼리만 있어서 좋았고 (우리가 시끄러운데 눈치 안봐서 좋았음) 분위기나 그런게 고급스러워서 더 마음에 들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해피아워라고 (~16:00) 해서 토마호크랑 티본 스테이크 콤보로 먹을 수 있었다.
놉스 삼성점 해피아워
티본스테이크 콤보에는 샐러드1개, 사이드 3가지, 파스타&라이스 1개 및 음료1개를 선택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메뉴 구성입니다.
라고 써있다.
룸에서 테이블오더로 주문이 가능해서 좋았다. 천천히 고를 수 있고 이것저것 고민해보고 고를 수 있음.
우리는 여자 9명 티본 스테이크 콤보2개와 토마호크 스테이크 추가 와인 보틀 2병 이렇게 주문했다. 콤보에 사이드 메뉴랑 파스타 또는 라이스 등이 나와서 가성비 좋은 곳이다.
파스타는 마르게리따랑 봉골레 시켰는데 오일 파스타 너무너무 맛있었다. 마르게리따는 맛도 못봄 ! 조금 매콤하다고 했다.
총 553,900원 나왔는데 이후에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 티라미스를 추가해서 아마 금액은 +@로 나왔을 듯. 내가 총무가 아니라서 얼마 낸지 모름 ㅎㅎ
9명이서 스테이크랑 파스타 와인 등 맛있게 먹고 디저트도 먹고 60만원 안나왔으니 가성비 좋은 것 같다. 사실 아웃백을 갔으면 더 배부르게 먹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스테이크 맛있게 먹어서 나름 만족
테이블 셋팅은 다 되어 있고 옆에 와인잔이랑 물잔 등도 많이 놓여있다. 물티슈랑 소금 스테이크 소스 등도 놓여있다. 오랜만에 고급스러운 분위기 나는 곳에서 식사함 ㅋㅋ 근데 우리가 안어울림 ㅋㅋ
와구와구 먹고 떠들기만 하는 여자 9명 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아마 또 뷔페 가겠지?
식전빵? 마늘향 나는 버터같은것도 주시는데 나는 아웃백 부시맨빵이랑 버터 초코소스가 훨씬 맛있다.. 그래서 별로 안먹음. 원래 빵으로 배채워야하는데 ㅋㅋ 심지어 추가도 안된다고 했다. (물어보진 않음)
임산부 친구가 먹을 논알콜 모히또~ 무슨 맛이었니 친구야?
콜라는 기본이니까 시켰다. 하지만 다들 와인마시느라 별로 안먹음 나만 많이 마셨다.
와인은 39,000원 / 59,000원짜리 두병 시켰는데 역시나 좀 더 비싼게 맛있었따! 지금 들고 따고 있는 저 와인이 맛있었음 다음에도 사 먹고싶다.
저 와인 기억했다가 사먹어야지
사이드로 선택한 감튀 감튀도 이거 뭐... 좀 애매함 ㅋㅋㅋ 그냥 웨지감자로만 다 주던가 다른 감튀로 주지 맛은 있었지만 바삭한 저거는 뺐으면 좋겠다?
콥샐러드 맛있었다!!!!!!또먹고싶다.
비클 만세~
시저샐러드인가?
아 스프도 무지 맛있더라! 가운데 브로콜리가 떡하니 있는데 나는 무슨 소스인줄 알고 섞으려고 함^^ ㅋㅋㅋㅋ
맥앤치즈~ 그냥 그랬음
시금치패스토? 같은 그런...거.. ㅋㅋㅋ 스테키랑 함께 먹으니까 괜찮았다.
야채 가니쉬
티본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작은 부분이 안심, 큰 부분이 등심! 안심 먼저 먹고 등심 먹으라고 알려주고 나가심, 생각해보니 처음에 서빙해주신 분은 친절했던 듯? 친절까진 아니더라도 뭐 딱히 나쁜점은 없었다.
이후에 들어온 사람은 뭐가 불만인지 그릇 탁탁 내려놓고 말도 없고...? 일하기 싫으심?
바빠시기 시작한 친구들 ~ 우리 테이블엔 티본이 메인이라서 4인이서 티본 맛있게 나눠 먹었다.
일단 처음 먹은 안심!! 오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최근에 먹은 스테이크 중 가장 맛있었다. 굽기는 미디움으로 골랐는데 (다들 미디움 레어 싫다고해서 ㅜㅜ) 나는 미디엄레어가 좋은데 ㅜㅜ
그래도 티본 스테이크 안심은 미디움이 딱 좋았다.
이후에 먹은 등심도 맛있었지만 안심이 쵝오
부드럽고 잘 구워진 느낌? 티본이 토마호크 보다 맛있었다. 아마 나오자 마자 바로 먹어서 더 그런 것 같기는 함. 토마호크는 거의 맛만 봤는데 맛있긴 했지만 티본 안심 추천... 나는 안심이 잘 맞는듯 헤헤
토마호크
토마호크도 맛있었지만 좀 많이 익혀진듯..? 미디움레어로 먹으면 더 맛있을듯 ㅎㅎ 난 뭐 아웃백 토마호크도 맛있긴 해서 ㅎㅎㅎ 그래도 가성비로 꽤 괜찮은 것 같다. 토마호크는 아웃백보다 저렴한듯.
감바스 오일 파스타
이거 너무 맛있었다. 짭짤하고 고소하고 ㅜㅜ 이것만 먹으러 또 가고싶다. 혼자 한그릇 다 먹고싶다.
후식
1인 1 아이스크림과 티라미슈는 총 4개로 나눠 먹었다. 헤헤헤헤헤 아이스크림 그저 그랬고 티라미슈는 맛있었다.
1인 1아이스크림에 티라미슈 시켰는데 아이스크림에 스푼만 나오고 케이크 먹을 포크가 없어서 서버분을 불렀는데, 그냥 아이스크림 먹던 숟가락으로 먹으란다 ㅋㅋㅋㅋㅋㅋ 포크를 좀 주시지ㅋㅋㅋㅋㅋㅋㅋ
빈정상한 친구가 뭐라고 쏘아붙이는데 다들 말려서 그냥 넘어갔닿ㅎㅎㅎㅎㅎ
가성비로 꽤 괜찮은 놉스 스테이크 맛은 좋았지만 불친절해서 다시 안오고 싶어진 곳 ㅎㅎ 잠실점을 가보던가 다음에는 그냥 아웃백이나 가던가... ㅋㅋㅋ
그래도 맛은 좋았다? 감바스 오일파스타랑 안심 스테이크는 또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