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토리/서울

아차산역 맛집 삼촌김밥 충무김밥 우동

I시간 전 2024. 5. 12. 16:23

아차산역 맛집 삼촌김밥 충무김밥 우동

1. 주소 :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8 1층
2. 전화번호 : 02-453-1137
3. 영업시간 : 10: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4. 지도

삼촌김밥 메뉴판

아차산역 근처에 있는 삼촌김밥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작은 매장으로 3~4팀 정도만 수용이 가능한 아담한 식당이에요. 지나가다가 점심 먹으러 들렀는데, 생각보다 메뉴 전부 맛있어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먼저 충무김밥을 포장해 가서 먹으려고 샀다가 그냥 매장에서 먹고 가려고 다시 들어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충무김밥 10,900원  / 참치래김밥 (참치, 크래미) 4,900원  / 화재의 김밥 (화끈한 제육) 4,900원 우동 6,000원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데 김밥이 재료도 많이 들어가고 크기가 커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충무김밥도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석박지랑 오징어무침이 맛있었어요.

충무김밥은 포장했다가 다시 풀어서 먹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김밥은 별 맛이 나지 않았고 반찬이 맛있었습니다.

우동과 김밥이 나왔어요. 매장이 작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곳이라 음식은 조금 오래 걸렸습니다. 

우동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우동은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진하고 면도 쫄깃해서 김밥이랑 먹으니 잘 어울렸습니다. 라면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는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라면은 주문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라면이랑 김밥을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김밥은 크기가 엄청 커서 꼬다리를 먹을때는 힘들 정도였어요. 참치 김밥이랑 제육 김밥이었는데 두 개 궁합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육 김밥은 매콤한 편이라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다른 걸 드시기 바랍니다. 

반찬은 깍두기랑 단무지 이렇게 나오는데 깍두기도 맛있더라구요. 반찬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그래서 충무김밥 반찬도 맛있었나 봅니다.

참치크래미 김밥은 참치가 듬뿍 들어가 있었는데 크래미는 그냥 일반 맛살이더라고요. 그래서 크래미를 찾았는데 맛살이 들어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제육 김밥은 제육이 매콤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밥에 간이 많이 되어 있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살짝 싱거울 수 있는데 안에 내용물이 많은 편이라서 보완이 잘 되었습니다.

밥 양은 많지 않고 안에 재료가 많이 들어있는 편이라서 가격이 아깝지는 않았어요. 한 줄만 먹어도 아주 배가 부르더라구요. 우동이랑 김밥까지 먹었더니 아주 배가 엄청 불렀습니다.

요즘 김밥 가격이 워낙 비싸서 사 먹기가 꺼려지는데 이렇게 재료가 풍성한 곳이라면 한번씩 사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아차산역 맛집 삼촌김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