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뉴룽지 신상과자 리뷰 튀기지 않은 과자 맛있자나
오리온 뉴룽지 신상과자 리뷰 튀기지 않은 과자 맛있자나
쿠팡 구매 가격 : 3570원 75g 3봉지
오리온 신상과자 뉴룽지 후기! 사실 신상과자라고 했는데 9월달에 출시 된 듯..? 내가 처음봤으니까 그냥 신상이라고 하고 후기 씁니닷.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맛있다는 글을 봐서 쿠팡에서 구매해봤다. 저렴하게 핫딜일때 사고 싶었는데 그냥 군것질이 당기길래 냉큼 구매함.
75그람이라서 양은 적다... 아쉬움.... 1봉 순삭
근데 양은 적은데 칼로리는 높네? 게다가 튀긴거 아니고 구운거라고 해서 뭔가 건강간식 느낌인가?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다. 역시 맛있는건 건강할 수 없어.
그래도 기름기가 없는 과자라서 먹으면서 뭔가 죄책감이 덜했음! 그리고 달달하고 바삭하니 너무 맛있었다.
어제 저녁먹고 한봉지 깠는데 고소한 누룽지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도 달콤한 맛이 함께 있어서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구워서 그런지 엄청 바삭바삭한 맛! 기름기 없는 참쌀선과 느낌인데 누룽지 향 나고 짠맛은 없고 달달하다.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그런 과자~! 어른들도 좋아할 듯?
약간 공기층이 좀 있는 느낌! 그래서 더 바삭한 식감인것 같다. 파삭파삭 한 정도의 식감! 자세히 보면 약간 페스츄리 느낌도 나는데 꽉 찬 느낌이 아니라 페스츄리 압축한 바삭한 과자 같기도 하다~! 맛도 달달허니~
이름이 뉴룽지인 만큼 정말 누룽지 맛이 꽤 나도 달달해서 내스타일이었다. 너무 고소하기만 했으면 그저 그랬을듯..
요로케 생겼는데 자세히 보면 쌀과자 겉에 붙어 있는 하얀 달달한 설탕 가루 같은 그런게 조금씩 발라져 있는게 보인다. 이것 때문에 달달한가~? 뭔가 연유색깔 처럼 보였다.
한봉지에 양이 적어서 조금 슬프다. 남편이랑 나눠 먹었는데 남편은 한 5개도 안먹은듯 ㅋㅋ 거의 내가 다 먹었다. 오늘도 밥 먹고 먹어야지 싶은 과자!! 짠 과자는 아니지만 식감이 파삭해서 뭔가 마음에 든다.
짠과자 먹으면 단과자 먹고싶고 단과자 먹으면 짠과자 먹고 싶고 ^^ 다들 그렇잖아요?
맛있는건 사진을 많이 찍는 경향이 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사진이 몹시 많네...ㅎㅎ 오리온 뉴룽지 맛있으니까 다들 사 먹어 보세용. 쌀과자나 바삭한 식감 과자 좋아하시면 완전 호~ 일 듯!
달달한게 뭔가 많이 붙어 있는것 같아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아무튼 맛있었던 오리온 신상과자 뉴룽지 후기 끝.
다 먹으면 또 사먹어야지.. 핫딜 언제뜨네 키워드 알림 켜놓고 기다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