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제품리뷰

제스파 마사지기 ZESPA 쿠션플러스 어깨 견갑골 종아리 가성비 굿

루하꾸 2024. 2. 22. 11:41

제스파 마사지기 ZESPA 쿠션플러스 내돈내산 실제 후기

 
1. 제스파 마사지기 구매 : 쿠팡
2. 구매 가격 : 34,780원 (글 작성 기준 32,900원)

 

지인이 추천해줘서 구매하게 된 제스파 쿠션플러스 안마기입니다. 어깨랑 종아리 마사지를 하고 싶은데 폼롤러를 가지고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해봤더니 귀찮기도 하고 잘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요즘 광고에 많이 나오는 다리 마사지기와 어깨 마사지기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격도 비싸고.. 효과를 알 수 없어서 고민만하다가 지인이 저렴한 안마기를 하나 샀는데 아주 시원하고 좋다고 하길래 저도 구매하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제가 살때보다도 2천원 더 저렴해졌네요!

결론적으로 제가 구매해서 써보고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고, 저희 부모님도 구매하셨습니다.

제스파 안마기는 작은 사이즈로 의자에 밴드로 고정해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의자에서 사용은 하지 않고 쇼파에 앉아서 밴드 사용없이 등이나 어깨 허리 다리에 대고 사용중인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볼 4개가 돌아가면서 마사지를 해주는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반대쪽으로 돌아가면서 마사지를 해줘서 훨씬 시원하더라구요. 그리고 의자에 기대거나 쇼파에 기대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까 본인이 누르면서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딱 원하는 부위가 되면 힘을줘서 마사지를 받는데, 원하는 위치에 딱 마사지도 가능하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차량에서도 사용 할 수 있도록 차량용 시거잭도 들어있어요! 물론 운전하면서는 불가하고 조수석이나 휴식할때 사용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운전을 오래하시는 분들에게도 하나씩 있으시면 참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저는 마사지를 원래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마사지기를 구매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여기저기 찌뿌둥할때 이렇게 마사지기를 사용하니까 너무 개운하더라구요.
시간은 15분 정도고 온열 기능이 있어서 따뜻해서 더 좋았어요.

마사지기는 색상도 여러가지에요. 저는 핑크를 구매했는데 보라색도 있고 블랙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제 사용후기 

일단 저는 어깨, 날개뼈쪽 견갑골, 허리, 종아리 위주로 사용해봤는데요 너무너무 시원하고 만족스러웠어요. 매일 하루 한번씩 사용하는 루틴이 되어버렸습니다. 일단 목쪽에 사용하게 되면 어깨 부분과 목 라인을 쭉 따라서 마사지를 해주는데 4개의 볼이 돌아가면서 주무르듯한 느낌을 줘서 시원했어요. 
그리고 견갑골 쪽으로 내려서 원하는 부분쪽으로 맞추고 마사지를 받는게 가장 시원하더라구요. 저는 다른 마사지기를 사용할때도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다 보니 여기가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어깨 승모근을 풀고 싶다면 새로로 새워서 사용해보세요. 그럼 원하는 부분을 부실 수 있어요 ㅋㅋ 다만 한쪽씩 해야해서 불편하긴 한데 저는 그래도 할만했습니다.
그리고 종아리! 종아리에 마사지기 올려두고 다리만 올리면 되는데 종아리가 진짜 아프면서 시원하더라구요. 저는 살짝만 해도 너무 아파서 누르지는 못했지만.. 하다 보면 점점 풀려서 나중에는 등처럼 눌러서 사용 가능 할 것 같아요.
아 제가 구매한 모델은 세기 조절이 안되는 모델이에요. On/Off 기능만 있고 온열 기능도 끄고 켤 수 있습니다. 다만 세기 조절은 안되니까 세기조절을 원하시는 분들은 제스파 다른 모델을 찾아보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굳이 필요 없어서 안샀는데 세기가 있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최근에는 겨드랑이에 놓고 몸으로 살짝 누르면서 마사지를 해봤는데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림프절 마사지가 좋다고 하니까 이렇게 다양하게도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소음은 살짝 있는 편입니다. 집에서 영화를 보면서 마사지를 했더니 소리가 나서 조금 거슬리더라구요.

제스파 마사지기 사용기 결론

크기고 작고 휴대성도 좋아서 여기저기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집에서도 이쪽 저쪽 원하는 곳에 대고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사무실이나 집 또는 운전하시는 분들 거하지 않고 저렴한 마사지기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제스파 마사지기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으며, 비싼 마시지기 또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