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한 생치즈 과자 맥주안주 추천 글리코 치자 체다치즈
짭짤한 생치즈 과자 맥주안주 추천 글리코 치자 체다치즈
글리코 치자 체다치즈맛 과자를 구매해보았다. 맘카페 핫딜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구매해버림.. 치즈과자를 좋아하기도 하고 치즈크래커 같은걸 좋아해서 고민없이 구매했는데, 조오금 난이도가 있는 과자 ㅋㅋ
쿠팡 로켓직구로 할인해서 10개에 19440원에 구매했다.
내돈내산입니닷. 10개지만 용량이 36g 씩이라서 크게 부담없이 주문했는데, 많이 먹기는 힘든 과자라서 아마 오~래 먹을 것 같다.
거의 생 체다치즈의 그런 맛이 나는 과자! 짭짤하고 치즈맛이 아주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다른 첨가물이 많이 들어있지 않은건지 뭔지 치즈맛이 거의 위주고 단맛은 없는 편이라서 살짝 부담스러운 느낌? 여기서 조금 단맛이 더 있었다면 맛있었을텐데..
무슨맛이냐면 체다치즈 잘라서 종이호일위에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구우면 완성되는 그 치즈과자 맛이랑 똑같다!
똑같은데 치즈맛이 더 강한? 그리고 더 짭짤한?
그리고 칩스 형태라서 아주 바삭바삭한 식감이다. 진짜 거의 치즈 그냥 말린거 아닌가 싶을 정도 ㅋㅋㅋ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할 것 같은데 우리 가족은 별로 안좋아하는듯..
나만 한봉지 뜯어서 반 정도 먹었는데 아무도 손 대지 않는다.. 여기저기 좀 나눠줘야겠다.
근데 맥주안주나 와인안주로 먹으면 꽤 맛있을 것 같다! 그리고 내가 최근에 꽂힌 와인 안주가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넣어서 먹는거였는데 너무 짜니까 그릭요거트랑 함께 먹어도 괜찮을 듯?
아무튼 그냥 심심할때 주워먹을만한 느낌의 과자는 아니고 술 안주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 과자다. 조금 달달한 무언가와 함께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아직 시도는 안해봄!
뭔가 조합을 잘하면 맛있을 것 같다.
아무튼 식감은 아주 파삭파삭하고 짭짤하고 치즈 풍미가 아주 가득한 과자다.
치즈과자를 아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10개를 구매한 김에 저는 이 과자에 한번 정을 붙여 볼게요. 기회가 되면 어떤 술에 잘 어울리는지 또 어떤 조합으로 먹으면 맛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글리코 치자 체다치즈 후기는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