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스토리/서울

아웃백 잠실점 런치 시간 메뉴 가격 SKT T멤버십 할인 방법

by 루하꾸 2024. 9. 5.

아웃백 잠실점 런치 가격 시간 T멤버십 할인 방법

 

1.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66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

2. 전화번호 : 0507-1333-4071

3. 영업시간 :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4. 지도

 

오랜만에 친구들 모임으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옴! 원래 9명 모임인데 이 날 3명밖에 안모임.. ㅋㅋㅋ 아쉽지만 할 수 없지! 일단 아웃백에 가서 배를 든든히 채우고자 아웃백 잠실점으로 고고. 

사실 아웃백 잠실점은 이름은 잠실점이지만 잠실이 아니고 석촌호수 근처에 있다. 석촌역이랑 점실역 사이에 있음! 그래서 잠실역에서 오려면 15분 정도 걸어야 한다. 그러니 버스를 타고 오는 걸 추천 ㅋㅋ

아웃백 잠실점은 주차가 가능하고 발렛을 해주셔서 편하다. 발렛비는 3천원! 이 날은 차를 안가지고 가서 그냥 입장 고고 지난번에는 웨이팅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 날은 웨이팅은 없고 바로 입장했다.

하지만 단점은 더운 구석자리를 줘서 먹는 내내 찝찝하고 더웠다 ㅜㅜ 나중에 좀 덥다고 했더니 에어컨을 높혀 주시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구석자리라서 더웠음.. 앞으로는 시원한 자리를 달라고 해야겠심

 

아웃백 런치 시간

아웃백 런치 시간은 평일 주말 모두 오전 11시 오후 3시 입니다.

런치 메뉴를 선택하면 생과일 에이드 / 홈메이드 스프 / 후식 (커피 또는 녹차) 가 제공됩니다. 

 

아웃백 런치 메뉴 및 가격

워커바웃 웰링턴 스테이크 68,000
짐붐바 스테이크 38,900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50,900
페퍼콘 스트립로인 48,900
스테이크 샌드위치 28,900
립레츠 & 치즈 필라프 29,900
치폴레 치킨 샐러드 23,900
치킨텐더 샐러드 21,900
패션후르츠 슈림프 샐러드 23,900
베이비 백 립 50,900
레몬 치킨 리조또 26,900
폭립 & 미트 파스타 26,900
프레쉬 카펠리니 파스타 26,900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26,900
투움바 파스타 26,900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26,900
씨푸드 아라비아따 26,900


런치 메뉴를 선택하면 생과일 에이드 / 홈메이드 스프 / 후식 (커피 또는 녹차) 가 제공됩니다. 

 

물론 런치 시간대에 방문해서 꼭 런치메뉴를 먹을 필요는 없지만 런치 메뉴를 먹으면 에이드랑 스프랑 후식까지 먹을 수 있으니 시간대가 맞는다면 런치 메뉴 1~2가지는 넣어서 먹는게 좋은 것 같다!

아웃백 주문 시 꿀팁 

아웃백 주문 시 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다들 알고 계실 수 있지만, 일단 전제 조건은

스테이크를 먹는다 / 런치메뉴를 먹는다 

두가지다 충족이 되었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샐러드와 오지치즈를 먹을 수 있습니다. 

런치 메뉴 주문 시 스프를 주는데 스프는 샐러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치킨텐더를 1~2조각 추가로 주문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 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주문 시 2가지의 사이드 메뉴를 선택해야 하는데 모두 감자튀김으로 고르고 멜티드 치즈를 추가하면 미니사이즈 오지치즈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제 꿀팁과 정보들은 위에서 알려드렸으니, 난 내가 먹은 음식의 후기를 써보겠슴.. ㅋㅋ 일단 부시맨빵은 지속적으로 부셔줘야 한다. 일단 주문하자마자 빵이랑 초코소스랑 얼음물 주세요~ 라고 주문을 때림. 

근데 구워진 빵이 없다고 조금 기다렸다가 주셨다 ㅜㅜ 흑흑

너무 배가 고파서 빵을 빨리 먹고 싶었음. 하지만 빵을 또 초반에 너무 많이 먹으면 욕심내서 많이 시킨 음식을 먹을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진다. ㅋㅋㅋ

어쨌든 부시맨 빵에 초코시럽에 망고스프레드 버터 얹어서 함냐 함냐 먹었다. 꿀맛.

런치 메뉴를 3개나 주문해서 우리는 스프3개 에이드3잔을 받았다. 1인 1스프 얼마만이고? 하도 여럿이 방문하다 보니까 맨날 나눠 먹는 인생이었는데 ㅋㅋㅋ 스프는 역시 양송이가 제일 맛도리.

빵과 스프만으로도 배가 부른 기적.. ㅋㅋㅋ 친구 1명이 늦게왔는데 헐레벌떡 오는 동안에 우리는 배를 채우고 있었다. 

 

치킨 텐더 샐러드 21900원

그리고 일단 샐러드 부터 먹고 있자고 샐러드를 먼저 주문했음. 위에서 싸게 먹는 팁을 알려줬지만 우리는 단품으로 거하게 시켰다 ㅋㅋㅋ 다른 샐러드를 먹어본적이 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나는 치킨샐러드가 가장 맛있는 듯? 

소스는 당연히 허니머스타드 (렌치도 맛있긴 함 ㅋㅋ)

 

오지치즈 후라이드 10,900원

아웃백에 가는 이유 = 오지치즈 먹으러 

ㅋㅋㅋ 아웃백에 가서 오지치즈를 한번도 안시켜본적이 없다. 고로 우리는 아웃백에 오지치즈를 먹으러 간다. 예전에는 가격이 비싸고 크기가 컸는데 이제는 가격이 조금 저렴해지고 크기가 작아졌다. 

사실 이게 더 나은 것 같기도? 양이 너무 많을 때는 늘 남기고 그랬는데 이제는 싹싹 다 먹는 편인 듯.

아무튼 오지치즈는 따뜻한 감자튀김에 치즈 그리고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정말.. 내가 먹어본 감자튀김 중 가장 맛있는 감튀요리인 것 같다... 최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마음에 든다!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26,900

맨날 투움바 파스타만 먹었는데 이 날은 왠지 오일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었다! 친구들에게 강요하다 시피 해서 ㅋㅋ 씨푸드 스파이시 알리오올리오를 골랐다. 처음 먹어봤는데 면이 조금 알단테 느낌이라서 아쉬웠지만 내가 원하는 오일파스타 느낌이라서 좋았다. 탄수화물이 몹시 땡기는 날이었나봄.. 뻑뻑하고 오일리한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다. 스파이시 지만 맵지는 않았고.. 맛있었다!

 

갈릭 립아이 50,900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는 오랜만에 주문해봤다. 셋이라서 토마호크를 먹기는 좀 그렇고.. 스테이크는 먹어야겠고, 무난한 립아이를 골랐다. 굽기는 미디움 으로 했는데 딱 좋았다. 하지만 아쉬운건 기름기가 좀 많았다는것. 기름만 덩어리채 있는 부분은 먹지 못했다.

사이드로 볶음밥이랑 감자를 골랐는데 볶음밥은 좀 별로였다. 감자1 고구마1 할껄?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았다. 역시 스테이크는 너무 맛있다. 고기짱짱맨

 

아웃백 SKT T멤버십 할인

총 11만 6백원이 나왔는데 SKT 할인 16590원 할인을 받아서 94010원에 결제 완료! 3인이서 9만원대로 먹었으니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싶다. 

3인이 4가지 메뉴를 먹고 3스프 3에이드 3후식까지 먹고 스테이크랑 오지 샐러드 파스타까지 먹었고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했던 아웃백 나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