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스토리/경기

양평 감자탕 맛집 양평역 근처 본가네 감자탕

by 루하꾸 2024. 10. 29.

양평 감자탕 맛집 양평역 근처 본가네 감자탕

 

1.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평시장길 35

2. 전화번호 : 031-774-4148

3. 영업시간 : 매일 6:00 ~ 21:00

4. 지도

 

양평역 근처에 있는 본가네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아침 일찍 해장 할 겸 배도 고파서 감자탕집을 검색하다가 평이 좋길래 이곳으로 골랐어요. 아침 일찍 부터 오픈을 하시기 때문에 일찍 식사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매장에서 먹은건 아니고 포장을 해와서 먹었습니다. 

감자탕 대자를 포장했는데 양이 엄청 푸짐해서 어른 6명이 푸짐하게 먹었어요! 맛있어서 하나도 남기지 않고 싹싹 먹었습니다. 

포장용기에 담아서 주시고 집에가서 끓여 먹어야 합니다. 깍두기도 많이 주시고 느타리 버섯과 청양고추도 함께 주셨어요. 매콤하게 먹으려면 청양고추를 잘라서 넣어서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저희 가족은 매콤한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었더니 살짝 얼큰해져서 더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가장 큰 냄비를 꺼내서 끓였어요~! 국물도 많이 주시고 우거지랑 뼈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깍두기도 완전 제 스타일 ㅎㅎ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깍두기를 푸짐하게 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미 많이 주셨는데 다음에는 더 많이 달라고 해야겠어요^^

따로 포장해주시는 야채들~! 한번 확 끓인 후에 고추랑 버섯 넣어서 자글자글 더 끓여서 먹었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어른 여섯명이 먹을 정도였으니까 대자 주문해서 먹으면 남겼다가 또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일단 국물이 걸쭉한 느낌이 아니고 깔끔해서 술술 들어가고 해장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우거지도 어찌나 부드럽고 푸짐한지.. 살코기고 하나도 안퍽퍽하고 부드러웠어요! 뼈도 잘 발라져서 먹기에도 편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밥도 볶아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식사겸 해장겸으로 먹어서 각자 밥이랑 먹었더니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해먹겠더라구요! 

오랜만에 맛있는 감자탕집을 발견해서 좋았습니다. 양평역 근처에 있어서 방문하기에도 편한 것 같아요~! 감자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평 본가네 감자탕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