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스토리/경기

하남 식빵 맛집 화이트리에 WHITELIER 진짜 맛있네

by I시간 전 2025. 1. 2.

하남 식빵 맛집 화이트리에 WHITELIER 진짜 맛있네

 

화이트리에 식빵이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먹어보게 되었다. 친구들이 다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가 되었음!!!!!

화이트리에는 지점도 많은데 줄을 서서 구매하기도 한다고 함!! 나는 일요일에 하남 화이트리에를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바로 구매가 가능했다.

항상 줄을 서는건지 술 서는 지점이 따로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여기는 줄은 없었음 ㅎㅎ

식빵이랑 수제쨈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나는 식빵만 구매하려고 방문했다. 

 

화이트리에 하남점 가격

 

프리미엄생식빵 하프 6000원

프리미엄생식빵 1개 11000원

 

하프는 구매할 생각도없었는데 하프도 판매하긴 한다. 식빵 주제에 비싸 ㅜㅜ 그래도 맛있어서 다행. 

식빵은 커팅을 해주시는데 1.2cm / 1.5cm /  2cm / 3cm 이렇게 고를 수 있다. 나는 1.5로 커팅했는데 원래 그냥 통으로 사서 찢어 먹을까 하다가 바로 나온건 아닌거 같아서 그냥 컷팅 함! 

다음에 갓 나온 식빵을 살 수 있다면 하프로 사서 찢어먹어보고싶다.

헤헤 냄새가 무지 좋았다.

집에오자마자 냄새맡고 미쳐서 하나 먹어봤는데 진짜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다. 버터향인지~ 아무튼 맛있는 빵냄새가 아주 진하게 났고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고 쫀쫀한 느낌의 식빵이었다.

구워서 잼 발라먹기도 하던데 나는 일단 그냥 먹는게 가장 맛있었다. 식빵 본연의 맛이 너무 좋았음..

이 날 하나 먹고 다음날에는 아침에 두개 먹고 ㅋㅋ 거의 매일 먹어서 다 먹어 치웠다.

실온에 4일인가? 그렇고 그 후에는 냉동보관 하랬는데 냉동보관 할 것도 없이 다 먹어버렸다 ㅜㅜ 또 먹고싶네 매일매일 식빵을 공수 할 수 있다면 매일 먹고 싶다. 

우리딸도 맛있는지 아침마다 먹더니 또 달라고 ㅋㅋ 근데 이제 다 먹어서 없어유 ㅜㅜ

구워서 땅콩잼 발라서 먹었는데 그럼 잼맛만 나서 그냥 일반 식빵 먹는거랑 다를게 없음!!!! 나는 그냥 구워서 그냥 먹던가 안구운채로 쫄깃하게 그냥 먹는게 가장 맛있었다.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함~! ㅋㅋ 식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꼭 먹어보세요! 원래 밀도 식빵 진짜 맛있어서 좋아했는데 밀도도 맛있지만 화이트리에도 맛있다.

 

근데 밀도 식빵 직접가서 사먹은지 오래돼서 맛을 까먹어버림 ㅋㅋ 지금은 화이트리에가 더 맛있는듯! 다음에 두개 먹어보고 비교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