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은희네해장국 남양주호평점

루하꾸 2024. 4. 24.

제주 은희네해장국 남양주호평점 

 

1.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늘을1로16번안길 17 1층

2. 전화번호 : 0507-1445-0204

3. 영업시간 : 06:00 ~ 22:00 

4. 지도

 

제주 은희네해장국 남양주호평점에 다녀왔어요. 근처에 병원에 왔다가 점심식사를 하러 왔어요. 최근에 다른 지점에서 먹었을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근처에 있는 호평점에 다녀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은희네 해장국 메뉴판

 

메뉴는 해장국, 내장탕, 돔베고기 등 기존 은희네 해장국이랑 동일했어요. 

저는 예전에 제주도 가기전에 서울에 있는 은희네 해장국 지점을 몇군데 다녀봤는데, 잠실점, 장안동 지점이었나 그쪽에서 먹었던게 제일 맛있었어요. 이후에 실제로 제주도에 가서 은희네 해장국 본점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렇더라구요?

그냥 잠실지점이랑 장안동지점이 가장 맛있었네요.

근데 최근에 가족들이 양주점에 다녀왔는데 그곳도 아주 맛있었다고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기대를 하고 다녀왔는데, 아쉬웠습니다.

내부는 널찍하고 깨끗했습니다. 식사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셨어요.

저희는 해장국 2개를 주문하고 아이 먹을 돔베고기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이 나오는데 배추김치는 없고 깍두기만 있더라구요.

일단 처음에 자리를 잡은곳이 의자랑 안쪽 쇼파처럼 된 구조로 된 자리에 앉았는데.. 글세 기다리는 중에 어떤 일이 있었어요..ㅎㅎ 그래서 자리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자세하게는 쓰지 않을게요.

자리를 옮기고 잠시 후 음식이 나왔어요. 푸짐하기는 한데 뭔가 국물이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당면이 조금 많은 느낌.

건더기는 많은데 국물이 너무 부족해보여서 아쉬웠습니다.

딱히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 아니라서 실망을 해버렸어요. 그리고 이전에 있었던 사건 때문에 살짝 밥맛이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선입견이 생긴채로 식사를 했더니 더 맛이 별로라고 느껴진 것 같아요.

네이버에 보면 평이 좋던데 저희에게는 안맞았나봅니다.

들어있는 다데기랑 잘 풀어서 건더기 위주로 건져서 먹었어요. 원래 이런 비주얼이었던가..?

아이를 위해서 맑은 국물을 추가로 주셨습니다. 그리고 돔베고기를 시켰더니 밥도 나와서 밥에 말아서 먹였어요.

아픈 상태라 밥은 잘 안먹고 고기는 몇 점 먹더라구요.

돔베고기 소짜입니다. 14000원인데 양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엄청 맛있지는 않았던...? 국밥만 먹어봤지 돔베고기는 처음먹어보는데 그냥 그랬습니다.

제주 은희네 해장국은 점바점이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어떤 지점은 생각보다 별로고 어떤 지점은 진짜 제주도 보다 맛있고. 체인점의 어쩔 수 없는 숙명인 것 같습니다.

쌈도 함께 나왔는데 열정적으로 먹지 못해서 쌈은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밥이랑 건더기 위주로만 먹었던 해장국. 양은 많아서 배도 부르고 든든했어요. 기본적으로 은희네 해장국의 맛이긴 했지만 엄청 맛있는 지점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