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포천 일동 맛집 옹기골만찬쌈밥 건강하지만 맛있는 맛

루하꾸 2024. 4. 25.

경기도 포천 일동 맛집 옹기골만찬쌈밥

 

1.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수입로 12 옹기골만찬

2. 전화번호 : 0507-1353-4077

3. 영업시간 :

동절기 10:00 ~ 20: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19:00 라스트 오더

하절기 10:00 ~ 21:00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19:30 라스트 오더

4. 지도

포천 일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들어가기 위해 방문하게 된 옹기골만찬쌈밥 입니다. 어딜가야하나 엄청 고민하고 검색도 많이 했는데 막상 가려는 곳은 문을 닫았고 딱히 먹고 싶은건 없어서 고민하다가 보이길래 들어간 곳인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알고보니 맛집이더라고요.

포천 일동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었어요.

옹기골만찬쌈밥 메뉴판

쌈밥정식 2개를 주문했습니다. 쌈밥정식에 제육이랑 우렁이 둘다 나온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이 곳은 맛있는 녀석들이랑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곳이라고 합니다.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 꽤 넓으면서 아주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쌈과 반찬이 나옵니다. 메인 말고 다른 반찬은 내 입맛에는 그냥 그래서 거의 안먹었는데, 남편은 맛있다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메인음식이랑 쌈이 너무 맛있었던 옹기골만찬쌈밥.

쌈 종류도 아주 다양하게 잘 나와요.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는데 건강한 맛이에요. 그래서 어르신들도 좋아할 것 같은곳입니다.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자극적인 맛은 전혀 아니니까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살짝 생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된장찌개 우렁쌈장이랑 제육볶음 등 메인 메뉴들이 차려졌습니다. 밥은 비벼먹을 수 있도록 대접에 나옵니다.

양도 아주 푸짐하고 우렁이도 아주 많이 넣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우렁쌈장이 아주 심심하면서도 진한 맛이 나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쌈을 싸먹어도 맛있고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밥에 잔뜩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하나도 짜지 않고 슴슴해서 쌈을 싸먹을때 추가로 더 넣어서 먹었어요.

된장찌개도 심심하면서 건강한 맛이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속이 편안해 지는 밥상이었습니다.

제육볶음은 당연히 맛있었어요. 모든 음식이 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맛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밖에서 먹는 밥이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라 완전 감탄하면서 먹었지요. 힐링음식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자극적인게 입맛에는 더 잘맞긴 하지만 오랜만에 정말 잘 먹었다는 기분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아이랑 함께 방문한거라서 5천원짜리 떡갈비를 추가했어요. 떡갈비도 양이 많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대접에는 야채가 함께 들어있어서 밥만 넣어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 밥을 비벼서 싸먹어도 되고 그냥 싸먹어도 되고 다양하게 원하는 방식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흰밥만 먹고 싶을 수 있으니 밥은 다 비비지 않고 조금 남겨 두었습니다.

매실 고추장이랑 우렁된장 넣고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으면 심심한 맛이라서 제육볶음을 올려서 쌈싸 먹으면 완벽해요. 매실 고추장 말고도 별도로 쌈장을 주시는데 그게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더 달라고 요청했는데 여쭤보니까 복분자 쌈장이었어요. 이거 너무 맛있더라고요. 별도로 판매하셨으면 좋겠어요.

쌈싸고 맛있었던 복분자 쌈장 넣고 한입 먹으면 행복해져요. 이렇게 싸먹는 조합이 가장 맛있었고 나중에는 남겨둔 하얀밥에 복분자 쌈장을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쌈밥을 주문하면 동동주를 한 잔씩 서비스로 주십니다. 남편은 운전해야해서 제가 먹었는데 2잔 다 마셔버렸네요. 밥이 맛있으니까 술도 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건강하고 맛있는 밥을 먹었더니 기분까지 아주 좋아지는 날이었습니다.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물개박수 치고 나온 곳이에요.

포천 일동 맛집 찾으신다면 옹기골만찬쌈밥 꼭 방문해보세요.

조만간 다시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