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현리 식당 흥부네밥집 제육볶음 / 김치찌개 / 해물파전

루하꾸 2023. 11. 29.

가평 현리 식당 흥부네밥집 제육볶음 / 김치찌개 / 해물파전 후기

 

1.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면 연등윗길 7 1층

2. 전화번호 : 0507-1393-6369

3. 영업시간 : 10:30 ~ 21:00 / 15:00~16:00 브레이크타임 / 월요일 휴무

4. 위치

 

가평 현리에 있는 흥부네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이 식당 자리는 손칼국수 집이었는데 그후로 황태해장국 집으로 바뀌었다가, 최근에 다시 흥부네 밥집이라는곳으로 변경되었더라구요. 손칼국수집은 이곳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이전 했습니다. 

흥부네밥집은 점심 메뉴로 김치찌개가 먹고싶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여러가지 주문해서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흥부네밥집 메뉴판

메뉴는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류 부터 백반류 요리류 등등 근데 가격이 10,000원 이하는 없습니다. 백반류 같은 경우에는 찌개랑 반찬등이 함께 나와서 점심 메뉴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일단 김치찌개를 먹으러 왔으니 김치찌개 2인분과 제육복음1개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추가로 해물파전도 주문했습니다. 점심인데 좀 거하게 시켰네요 ^^;

좌석은 이렇게 다 입식으로 되어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밖에 자리도 있고 안쪽 자리도 있습니다.

음식은 나오는데 꽤 시간이 걸렸어요. 반찬들이 먼저 차려지고 다음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반찬은 딱히 손이 가는건 없었네요 ^^;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2인분이고 양은 푸짐했어요. 특이하게 만두가 들어가있더라구요...ㅎㅎ

만두는 왜 있는걸까요?

오래 끓여서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점심시간이라서 대충 끓여서 후딱 먹었어요. 김치찌개는 오래 끓여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생각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콤하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뭔가 튀는 맛은 없다고 해야하나? 은은한 맛이었습니다.

만두는 왜 들어있지?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육볶음 제육도 맛있긴 했지만 사실 가격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밥이랑 김치찌개랑 제육이랑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제육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고기를 좋아해서 제육이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파전~ 저희는 바삭바삭한 파전을 생각했는데 조금 촉촉한 느낌의 파전이었어요. 그래도 내용물도 실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저는 시킨 음식 중 해물파전이 가장 맛있었고 그다음은 제육 마지막은 김치찌개 였어요.

점심 메뉴 고민하시는 분들은 가평 현리 흥부네밥집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