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진접 마마 즉석 떡볶이 (영탁 찐팬 이모님)

루하꾸 2023. 12. 8.

남양주 진접 마마 즉석떡볶이 후기

 

1.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봉현로36번길 10 1층 104호

2. 전화번호 : 031-572-7414

3. 지도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다녀온 곳입니다. 마마 즉석떡볶이.

요즘은 즉석떡볶이 하는곳이 많지 않아서 먹기가 힘들어요. 저는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는데 즉떡도 가끔씩 먹고 싶더라구요. 제가 가장 최애로 좋아하는 즉석떡볶이 집은 구의동에 있는 크레파스란 곳이에요 ㅎㅎ

자주 가지 못해서 한번씩 생각나는데, 남양주 진접에 찾아보니 가까운곳에 마마 즉석떡볶이가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화려한 느낌이 팍팍! 듭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하마터면 자리가 없을뻔 했습니다. 다행히 한 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잡았는데, 꾸준하게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동네에서 유명한 맛집인 것 같아요.

마마 즉석떡볶이 메뉴판

떡볶이는 종류가 다양한 편이었어요. 로제 / 매운 / 옛날 / 당면 / 카레 / 반반 등등 게다가 마라가 역시 대세인지 마라떡볶이도 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마라가 땡겼지만 처음 방문해 보는 곳이라서 기본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짜장이랑 반반을 먹을까 하다가 옛날이 원조겠지~ 하고 이걸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짜장이랑 반반을 먹어보고 또 기회가 된다면 마라도 먹어보려구요^^

저희는 옛날떡볶이 2개에다가 튀김 몇종류 그리고 계란 라면사리까지 추가했습니다. 쫄면도 추가했는데 이미 들어가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취소했어요! 사장님이 바쁘신데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역시 즉떡집은 이렇게 스스로 체크하는게 맛이죠 ㅎㅎ

더 많이 추가하고 싶었는데, 둘이서 먹을거라.. 게다가 볶음밥도 무조건 먹어야 하니까 ! 많이 추가하지 못했어요.

여기 마마 즉석떡볶이의 특이한점은 ㅋㅋㅋㅋ 사장님이 영탁씨의 찐팬이라는 거에요.

여기저기 영탁씨가 붙어있고~ 저는 처음에 영탁씨 부모님이 하시는건줄 알았네요.

여기저기 붙어있는 사진이랑 다양한 소품을 구경하는게 재미있었어요.

단무지는 셀프로 퍼오면 되는데, 되게 얇게 썰어진 단무지였였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설레더라구요.

떡볶이는 매일 먹어도 안질려요.

김말이, 야끼만두를 추가했는데 여기 야끼만두가 되게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먹던것 보다 좀 더 알찼는데 만두 맛집이었어요. 다음에 가면 야끼만두 더 많이 추가해야겠어요.

마마 즉떡 가시는 분들은 야끼만두 필수로 추가하세요!

(리뷰를 보니까 튀김맛집이라고 난리네요 ㅎㅎ)

 

 

보글보글 열심히 익어가고 있는 떡볶이.

끓어오르고 나서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먹어도 되니까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아요.

저는 다른 재료들이 익기 전에 떡을 먼저 건져서 양념을 찍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바쁘셔서 따로 양념을 달라고 못했어요.

이제 다 익어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면도 너무 익기전에 먹는게 맛있고 떡은 야들야들해서 양념이 금방 베더라구요.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은 자극적이거나 달거나 짜지 않은 무난한 맛이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매력있는 맛? 저는 달고 자극적인 즉떡맛에 길들여져서 자꾸만 크레파스가 생각났지만, 남편은 맛있다면서 아주 잘 먹더라구요.

물론 저도 엄청 잘 먹었습니다.

매일 육수를 내신다고 하던데, 건강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꽤 매력적이고 은은한 맛이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랄까? ㅎㅎ

다음에는 다른 맛을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옆 테이블에서 짜장반반이 제일 맛있다면서 주문하시길래 너무 궁금해졌어요. 다음에 꼭 도전!

아까 극찬했던 야끼만두 속입니다. 많이 딱딱하지 않으면서 속에 당면도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부터 떡볶이에 넣지 말고 다 먹어갈 즈음 살짝 담궜다가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이게 볶음밥 1개 양입니다. 원래 인원수만큼 볶음밥을 먹는 편인데, 이 날은 너무 배가 불러서 1개밖에 못먹었어요! 역시 즉떡의 꽃은 볶음밥~ 아주 맛있게 싹싹 긁어 먹고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은 즉석떡볶이라서 너무 맛있었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플랜카드를 유심히 보니까 결식아동 카드를 보여주면 떡볶이를 무료로 주시는 멋진 일까지 하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멋지십니다.

즉석떡볶이 좋아하신다면 남양주 진접에 있는 마마 즉석떡볶이 방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