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현리 중국집 맛집 자금성

루하꾸 2024. 6. 20.

가평 현리 중국집 맛집 자금성 

 

1.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현창로38번길 15 2층

2. 전화번호 : 031-585-0233

3.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4. 지도

 

가평 현리에 있는 짬뽕 짜장면 탕수육 전부 다 맛있는 중국집 맛집 자금성입니다. 최근에 아이들과 함께 저녁 먹으러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가평 현리 자금성 메뉴판

자금성에는 알뜰 세트도 있고 단품메뉴 계절별미 메뉴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여태까지 먹어본 음식들 전부 다 맛있었어요. 중국집도 각자마다 잘하는 분야가 있는데 자금성은 대부분 다 맛있어요.

저번에는 집에서 배달을 시켜 먹었는데 배달도 빨리 와서 그렇겠지만 매장에서 먹는 것 처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차돌짬뽕 12,000원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차돌짬뽕을 시켰어요. 보통 짬뽕을 시키게 되면 차돌짬뽕을 주문하고 짜장면을 먹게 되면 간짜장을 먹는 편입니다. 차돌짬뽕을 좋아하는 이유는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짬뽕 국물이 좀 더 진하고 고소해져서 저는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살짝 매콤한 편이긴 한데 매운 걸 좋아하시면 더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셔도 될 것 같아요.

건더기도 아주 풍성하고 내용물이 많아서 면은 결국 조금 남겼어요!

냉짬뽕 10,000원

지인이 주문한 냉짬뽕입니다. 중국식 냉면이나 냉짬뽕 등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항상 짜장과 짬뽕중에서 고민하느라 시키지 못하는 것 같아요. 여기도 냉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지인이 주문한 메뉴를 같이 맛봤는데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냉면 육수 맛이 나는데 건더기도 푸짐하고 시원~ 해서 여름에 먹기 아주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탕수육 + 짜장면1 세트 17,000원

아이들이 먹을 탕수육과 (어른들도 ㅋㅋ) 짜장면 세트도 주문했어요. 중국집 가서 탕수육 안 먹으면 왠지 서운하더라구요. 저는 탕수육도 좋아하지만 깐풍기도 좋아하는데 예전에 자금성에서 배달시켜 먹었을 때 깐풍기도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없을땐 깐풍기를 먹는 편이에요. 아이들과 있으면 맵지 않은 탕수육으로~! 탕수육도 방금 튀겨져 나와서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고 뜨겁고 옛날 탕수육 느낌이라서 저는 더 좋았습니다. 저는 찹쌀탕수육보다는 옛날 스타일 탕수육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군만두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어른 2명 아이 2명이 배 터지게 먹고도 남아서 포장해 갔어요. 짬뽕 양도 엄청 푸짐하고 짜장면도 양이 많아서 아이들 먹고도 남아서 제가 조금 먹었네요. 군만두도 방금 튀겨서 역시나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탕수육 소스에 군만두 찍어 먹는 거 최고. 탕수육 한번 군만두 한번 짬뽕 한번 먹다 보니 너무 배부르더라고요.

 

 

 

짜장면도 아이들 나눠주고 남은 거 맛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이래서 짜장이냐 짬뽕이냐 늘 고민하는 것 같아요.

사진 보니까 너무 먹고 싶네요! 가평 현리 중국집 맛집 자금성 꼭 가보세요~! 정말 맛있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