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동구 돈까스 제육 맛집 오래되고 유명한 주양돈까스 고덕본점 (돈까스 리필가능)

루하꾸 2023. 10. 31.

강동구 고덕 주양돈까스 고덕본점 후기

 

주소 : 서울 강동구 동남로73길 26 고덕복합빌딩 / 지번 : 명일동 47-12

전화번호 : 02-441-2101

주차가능 / 포장 / 배달 / 단체 가능

 

 

근처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걸 발견하고 다녀왔습니다! 주양돈까스 라는 곳인데 이곳은 강동구 주민이라면 많이들 알고 있는 곳이에요. 오래되기도 하였고 맛도 좋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티비에도 나온 곳이더라구요. 현재 간판은 그냥 주양돈까스 라고 되어 있는데 (구) 주양명가돈까스 라고 합니다.

근처에 오래 살았던 친구에게 물어보니 주양돈까스를 알더라구요. 학생일때 많이 다녔던 곳이라고 해요~!

가기전에는 몰랐는데, 돈까스를 먹으면 1장 리필도 되더라구요? 양이 많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돈까스 메뉴를 먹고나면 돈까스 1장을 리필할 수 있습니다. 남은 음식은 포장이 안된다고 하니까 욕심내지 말고 양만큼 드시길 ㅜㅜ 버리면 아깝잖아요! 아무래도 리필되다보니까 남은 음식 포장은 안되는 것 같아요.

애초에 포장은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그리고 매장앞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해요. 다만, 그다지 넓은편은 아니라서 차가 많거나 붐빌때는 살짝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양돈까스 메뉴판

돈까스는 기본 9천원이에요. 생선까스/치킨까스/고구마까스/치즈까스도 있으니까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세트메뉴도 있으니까 잘 보고 시켜드세요 ㅎㅎ 천원만 더 내면 돈까스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아보이더라구요.

저희도 세트를 먹을까? 하다가 옆을 보니 제육세트가 있더라구요...? 제육볶음과 돈까스라니.. 진짜 호불호 없는 세트 아닌가요? ㅎㅎ (실제로 남자분들 90%가 저 메뉴를 시키시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저희는 제육세트와 주양돈까스 이렇게 2개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피클과 김치 단무지 그리고 국물이에요. 점심 시간에는 바쁘고 정신이 없는 분위기더라구요. 혼밥하러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음식이 막 바로바로 나오는 편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잠시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건 제육과 돈까스가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인데, 밥양이 꽤나 많더라구요? 돈까스는 손바닥 만한 크기 하나가 나오는데, 리필도 가능하니까 드시고 부족하시면 추가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같은 사이즈로 하나 더 나오더라구요~

제육볶음 맛

제육은 달달한 맛이 많이 나는 편이었어요. 저랑 지인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분식집에서 먹는 딱 그런 맛의 제육볶음이랄까?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많이 맵지도 않은 분식류 느낌이 나는 제육이었습니다.

돈까스도 먹고 제육도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돈까스 사이즈는 이정도! 딱 리필되는 사이즈 돈까스더라구요. 아마 어린이메뉴를 시켜도 이 돈까스가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소스는 기본적으로 부어져서 나오니까 찍먹이신 분들은 미리 이야기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완전 소스파라서 부먹도 좋아해요. 

 

 

이건 9천원짜리 기본 주양돈까스 입니다. 돈까스 크기는 이정도이고, 리필 가능한 점 잊지 마세요!

여러번 가능한것은 아니고 1번만 가능합니다. 밥이랑 양배추 샐러드 이렇게 단촐하게 나오더라구요.

샐러드에 마요네즈도 올려줬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이 있습니다.

 

돈까스 맛

돈까스 맛집 답게 돈까스는 아주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한 입맛을 가지고 있는 편이긴 하지만 같이간 지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돈까스와 아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신맛이 많이 나는 소스는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신맛이 없었어요!

튀김도 바삭하고, 소스랑 궁합도 아주 좋고..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자주 먹어봤는데 여기 돈까스 정말 맛있더라구요. 자꾸 생각나서 또 가고싶었어요.

사실 돈까스는 거기서 거기? 인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일본식 돈까스 보다는 소스가 낙낙한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니까 참고해주세요 ㅎㅎ

근처에 있었다면 자주 가지 않았을까 싶어요!

리필 돈까스

둘이서 다 먹으니까 배불렀는데, 지인이 그래도 리필 한번은 해야하지 않겠냐며.. ㅎㅎ 그래서 결국 돈까스 1장 리필 했습니다. 위에서 본 메뉴판에서는 주양돈까스 메뉴를 먹어야 리필이 된다고 해서 기본 돈까스 시킨 사람만 되는 줄 알았는데, 제육세트를 드신 분들도 돈까스 리필을 하는 것 보니까 아마 어린이메뉴 빼고는 다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저는 너무 배가 불러서 리필돈까스는 먹지 못했고 구경만 했네요 ㅎㅎ

 

결론 및 재방문 의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다! 라는 결론입니다. 제가 먹는 동안에도 끊임없이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남녀노소 누가나 좋아할 맛이었고 실제로 나이가 많으신 분들도 많았어요. 근처 직장인 분들도 점심먹으러 많이 찾으시는 것 같구요.

학생들도 자주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가 완전 있고! 다음에도 근처에 간다면 1순위로 주양돈까스에 방문할 것 같아요 ㅋㅋ

(돈까스를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ㅋㅋ)

돈까스 좋아하시고 양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강동구 돈까스 맛집 주양돈까스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추천합니당!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