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화도 맛집 금남한식뷔페 반찬 모두 맛있는 곳

루하꾸 2024. 5. 21.

남양주 화도 맛집 금남한식뷔페 반찬 모두 맛있는 곳

1.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504

2. 전화번호 : 031-595-3525

3. 지도

오늘은 남양주 화도에 있는 한식뷔페 맛집 금남한식뷔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 근처에 키즈카페가 있는 카페에 가는길에 아침겸 점심을 먹으러 방문한 곳입니다. 우연치 않게 발견하고 우연히 들어간 곳인데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온 곳입니다. 보통 한식뷔페하면 반찬이 다 맛있긴 하지만 이곳은 특히 더 맛있더라구요.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라면과 계란후라이드 먹을 수 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금남한식뷔페 가격 

1인 10000원

가격은 1인 1만원으로 싸지는 않았지만 여러가지 다양한 반찬과 국 밥 그리고 라면 계란후라이 까지도 먹을 수 있고 양껏 먹을 수 있다는걸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반찬도 다양하게 있으니 더 좋더라구요.

계란후라이와 라면이 무한이었는데 계란후라이는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몇개 먹을건지 물어보시고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라면은 배가 불러서 생각도 못했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서 가게 된다면 라면도 하나 끓여서 같이 먹으려구요! 밥이 맛있어서 라면을 먹는게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반찬은 이렇게 준비되어있고 숭늉과 옆쪽으로 국이랑 다른 반찬도 있었는데 사진을 여기까지 밖에 못찍었습니다. 

밥을 꽤 많이 뜬것 같이 보이는데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남편은 반찬을 아주 다양하게 가지고 왔는데 모든 반찬이 다 맛있더라구요. 특히 멸치볶음도 너무 맛있고 제육볶음도 맛있고 오이 소박이도 맛있더라구요. 콩나물국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비지찌개도 오늘 끓인거라서 하시면서 내어주셨습니다. 

어묵볶음도 별로 안좋아하는 반찬인데 여기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밥을 두그릇이나 먹었습니다. 모든 반찬이 다 맛있어서 여기 가면 정말 밥을 많이 먹게 될 것 같습니다. 

아이 먹으라고 김도 주시고 계란후라이도 해주시고~ 근데 아침에 간식을 먹어서 그런지 아이는 밥을 거의 먹지 않았어요. 누룽지도 있어서 조금 먹이고 김에싸고 멸치랑 계란이랑 어느정도 먹었습니다.

남은건 제가 다 먹어버렸네요. 

3명인데 계란후라이도 5개나 해주셨습니다. 물론 무한이라고 했으니까 더 먹고싶으면 더 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반숙이 좋은데 완숙이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반찬이 모두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남양주 화도 맛집 금남한식뷔페 ! 근처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