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화도 맛집 담소갈비명가 고기도 구워주고 맛있는 곳

루하꾸 2024. 4. 12.

남양주 화도 맛집 담소갈비명가 고기도 구워주고 맛있는 곳

 

1.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 70 갈비명가담소 1층

2. 전화번호 : 031-594-6700

3. 영업시간 :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4. 지도

남양주 화도 갈비 맛집 담소갈비명가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두번 다 회식으로 다녀왔는데 고기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도 직접 다 구워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돼지갈비도 맛있고 양념소갈비살도 맛있습니다!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 깔끔해요~ 약간 반층 올라오면 또 테이블이 있어서 꽤 넓습니다. 가족외식이나 모임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필요한 반찬들은 직접 퍼와서 먹으면 됩니다.

 

갈비명가담소 메뉴판

메뉴판은 환풍 시설 때문에 조금 가려졌네요.

돼지고기 소고기로 나누어져 있고 식사류도 있습니다.

수제돼지갈비는 250g 18000원

양념맛구이 250g 15000원으로 가격도 괜찮아요~! 게다가 바쁘지 않을때는 직접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소갈비살도 맛있는데 어른들 입맛에는 좀 달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생갈비를 주문했는데 생갈비가 다 떨어져서 양념갈비를 양념 하지 않고 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렇게 구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육즙도 가득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먼저 돼지갈비로 시작하기~! 타지 않게 잘 구워야 해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입니다.

찌개와 반찬들. 돼지껍데기가 삶아서 양념된게 나오는데 그냥 먹어도 되고 숯불에 살짝 구워서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고기 먹느라고 다른 반찬이랑 쌈은 안먹었는데 구성도 괜찮은 편이에요~!

일단 고기가 맛있어서 좋아요.

 

양념도 많이 달지 않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게 구워주시면 먹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갈비랑 밥을 함께 먹어야 하는데 회식이라 술을 마셔야해서 밥은 패스했어요.

소갈비살!! 저는 양념이 달달하니 좋았는데 다른 분들이 너무 달다고 투정? 하셔서 ㅋㅋ 결국 양념 없이 주문!

그냥 주문한 소갈비도 맛있더라구요. 

고기 떼깔도 좋고, 맛도 좋고~ 술이 술술 잘 들어가는 날이었습니다. 이제 날이 더워지니까 숯불앞에서 먹으니 좀 덥더라구요. 아마 여름에는 에어컨을 강하게 틀어도 덥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연예인이신데, 가끔 가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 후식으로 주문한 육회. 육회는 맛만 봤는데 배가 불러서 그런지 엄청 맛있는건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보통의 육회!

그리고 물냉면! 엄청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배도 부르고 이제 거의 파하는 분위기여서 많이 남기고 왔어요.

겨자랑 식초 팍팍 넣어서 마무리 하려고 했는데 아쉬웠어요.

아! 냉면이 나왔을때 고기가 없어서 더 아쉬웠네요. 고기랑 냉면은 꼭 같이드세요!

화도 근처에 다른 갈비집도 많은데, 가격대가 조금 비싼 편이더라구요. 적당하고 맛있는곳으로 추천해요.

남양주 화도 갈비 맛집 담소갈비명가 돼지갈비 소갈비 다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