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현리 회 초밥 맛집 총각스시

루하꾸 2024. 3. 29.

가평 현리 회 초밥 맛집 총각스시

 

1.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면 조종희망로 9-8 1층 총각스시

2. 전화번호 : 0507-1332-1757

3. 영업시간 :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4. 지도

가평 현리에 위치한 총각스시입니다. 회덮밥 한번 포장해서 먹은 이후로 스시 먹으러는 처음 방문해 봤습니다. 점심특선이 있어서 점심먹으러 다녀와봤어요.

 

현리 총각스시 메뉴판 및 가격

처음에는 A세트 초밥8 + 우동1 (오후 2시까지) 10,000원짜리 세트를 주문했다가, 커플세트 초밥 20 + 우동2 + 새우튀김2 32,000원으로 변경 했어요!

점심에 간단하게 먹으려면 A세트도 괜찮을 것 같아요. 커플세트에는 튀김도 나오고 초밥도 20개라서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깔끔하고 넓습니다. 저녁에 술마시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플세트입니다. 우동이 맛있더라구요? 저는 우동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총각스시 우동은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양도 적당했고 초밥도 맛있었어요! 

초밥은 똑같은 종류가 2개씩 나와서 사이좋게 먹기 좋겠더라구요~ 계란초밥은 그냥 그랬지만 나머지 초밥은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생선 초밥이 맛있더라구요.

초밥이 밥양도 적당하면서 회도 맛있어서 꽤 괜찮더라구요. 총각스시 초밥이 맛있다는 이야기는 몇번 들었는데 처음 먹어봤는데 동네에서 먹는 초밥 치고는 꽤 맛있었습니다. 우동도 맛있어서 더 좋았어요.

와사비는 별도로 더 올려주시고 락교 단무지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새우튀김은 그냥 기성품 맛이긴 했지만 그래도 튀김 is 뭔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점심메뉴로 아주 좋았던 가평 현리 총각스시.

초밥 생각날때 종종 먹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