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스토리/경기

영종도 인스파이어 맛집 을왕리 꾸덕집 생선구이

by 루하꾸 2024. 2. 13.

영종도 인스파이어 맛집 을왕리 꾸덕집

 

1.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174번길 44

2. 전화번호 : 0507-1494-0314

3. 영업시간 : 9:30 ~ 20 : 00 / 주말 9:00 ~ 20:00 

4. 지도

 

을왕리 꾸덕집 해풍건조생선 숯불구이.

꾸덕집은 인스파이어 호텔에 갔다가 체크아웃 하는 날 점심식사를 하고 온 곳입니다.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다녀오게 되었는데 한끼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온 곳입니다.

인스파이어나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다녀오시는 분들은 한번씩 들어보셨을텐데요, 근처에 쌈밥집과 꾸덕집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다만 꾸덕집은 유명한만큼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희는 딱 점심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바로 자리가 있었고, 저희 이후로는 계속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더라구요.

아쉬운건 가게앞에 웨이팅 장소가 마땅치 않다는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이 투덜거리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ㅎㅎ

 

을왕리 꾸덕집 본점 메뉴판 및 가격

을왕리 꾸덕집은 유명한 만큼 다른 지점도 많더라구요. 저는 본점만 다녀왔는데 다른 지점도 맛이 똑같은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메뉴는 모듬 생선구이 제주도 은갈치구이 제주금게 간장게장 철판 제육볶음 이렇게 있어요.

다른 메뉴도 궁금하기는 했는데 저희는 모듬 생선구이가 대표 메뉴라서 이걸로 2인 주문했습니다.

제육이랑 간장게장도 궁금했는데, 먹어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에 여럿이 가게 되면 다양한 메뉴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생선구이 1인 18,000원

간장게장 1인 26,000원

통갈치 2인 58,000원

제육 1인 16,000원

 

을왕리 꾸덕집은 생선구이를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구요. 맛있다는 리뷰를 본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고 함께간 남편은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가게 된다면 생선구이를 시키고 밥을 추가 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그렇게 주문했는데 알차게 잘 먹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다 맛있었어요. 콩나물 무침도 맛있어서 아이도 잘 먹고 김치 볶음 느낌의 김치도 맛있었어요. 

생선구이 2인 주문하면 나오는 상차림 입니다. 여기에 공기밥은 1개 추가했고 생선구이 2인에는 솥밥이 나옵니다.

이렇게 밥솥이 여러개가 돌아가고 있더라구요. 바로 지은 솥밥으로 주셔서 밥맛이 좋았어요.

 

을왕리 꾸덕집 생선구이 2인

생선은 가자미 고등어 임연수 그리고 장어를 튀겨서 데리야끼 양념에 묻힌 강정이 함께 나옵니다.

양은 푸짐해요. 살이 많은 생선 위주라서 발라먹기도 까다롭지 않았고 숯불에 굽고 반건조 생선이라 그런지 비린내도 안나더라구요! 생선구이를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다보니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반응형

솥밥은 밥솥째로 나와서 퍼먹으면 됩니다. 반찬이 맛있다 보니까 밥이 살짝 부족하더라구요.

아이 밥 남은것도 먹었는데도 아쉬운 느낌 ㅎㅎ 부족하면 공기밥 추가하셔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생선도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비닐장갑을 따로 주시기 때문에 장갑을 끼고 큰 가시들은 일단 발라주시는게 먹기 편해요.

그리고 먹으면서 잔가시들은 제거해주면 되는데, 크게 거슬리는 뼈는 없더라구요~

생선가시 발라먹기 너무 귀찮은데, 발라먹기 편한 생선들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맛있었던 장어강정.

아무래도 가시가 있긴했는데 튀겨서 그런지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너무 잘 먹길래 돈을 내고 추가했는데, 안먹어서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요 ㅎㅎ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사실 엄청 특별한 생선구이까지는 아니지만, 한끼 맛있게 먹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근처 갔다가 점심메뉴 고민되신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을왕리 꾸덕집 솥밥 2인

밥에는 은행도 들어있는데, 밥은 그냥 공기밥도 맛있었어요 ~

 

장어강정 추가 6천원

추가한 장어는 이만큼 나오는데 6천원이었어요.

처음엔 너무 맛있다! 하고 먹었는데 먹다보니 살짝 질리는 맛이랄까? 그래서 추가한걸 살짝 후회하기는 했어요.

오랜만에 갓 지은밥이랑 생선구이 먹었더니 배가 아주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어른들도 좋아할맛이고 아이들도 잘 먹는 메뉴다 보니까 사람도 많은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을왕리 꾸덕집 가서 생선구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