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용품 추천 코베아 구이바다 3way 올인원 m사이즈

루하꾸 2022. 12. 18.
캠핑 아이템 코베아 구이바다 3way 올인원 m사이즈
가격 : 125000원


나는 G마켓에서 쿠폰 써서
87200원에 샀다! 잘샀다!
짝짝!

가방 + 뚜껑 포함된거라
싸게 잘 산 것 같다.
핫딜까진 아닌것 같지만ㅋㅋㅋ

내돈내산 인증 ^.^

남편이 기다리던 코베아 구이바다
언박싱도 남편이 했다.
그래서 사진도 남편이 찍어둠 ㅋㅋ

구이바다는 캠핑을 하자!
하고부터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비싸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핫딜 떴을때 샀다 코베아/지라프
둘중에 고민하고,
사이즈도 L/M 고민했는데

결국은 코베아 M 사이즈로 결정했다.

지라프 M사이즈가 좀 더 큰 것 같은데
뚜껑이 스텐?이아니고 플라스틱같은거였다. 그래서 좀 망설였음 !
가격은 많이 차이 안나는듯..?

색상은...이쁜건 할인 안하고
브라운만 할인을 ^^
사실 색깔이 뭐가 중요하냐~~~~
싶어서 그냥 샀는데
막상 보니 나쁘지 않음!

코베아 구이바다 3way 올인원 제품 구성품!
가방, 부루스타, 그릴판, 뚜껑, 전골팬, 냄비거치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전골팬에 기름구멍 막으면 전골팬
기름구멍 열면 삼겹살 구워먹는 불판

그릴판에서 고기 구워도 되는데
고기, 꼬치구이 등등 해먹음 될 듯 ㅋㅋㅋ

이건 거치대인데
여기에 별도로 냄비 올리면 되는데
구이바다 팬이 아니고 다른 냄비를 올릴때 쓰면 좋다.

코베아 구이바다 써보려고
양갈비를 사왔다 ㅋㅋㅋㅋ
엄마협찬

잉다 줄거 1조각만 먼저 구워 보았다.
직화구이로 구워먹고싶어서
그릴판으로 구웠더니
집안에 연기가......
냄새가....
ㅎㅎㅎㅎㅎ

실내에선 그냥 전골팬에 구워먹는걸 추천!

새거라서 불판이 깨끗했는데
한번 구워먹고 ...
까매짐 ㅠㅠ 흑흑
뭔가 아까워 ㅋㅋㅋㅋㅋㅋ

돈마호크도 사왔는데
이건..다신 안사는걸로...^^^^^

에프에 구워 먹었는데
퍽퍽했다..

토마호크나 사먹어야지...ㅠㅠ

코베아 구이바다 M사이즈에
이정도 고기가 올라간다.
2~4인 가족도 쓸만 할 듯!
캠핑에서 쓸거라서 L는 버리고 M 했는데
나름 만족스럽다!

근데 냄새 심하고 자꾸 불나고 그래서
전골팬으로 옮겨서 구워 먹었다~
훨씬 안정적

기름은 아래로 빠지게 되어 있어서
편리했다.

코베아 구이바다 M사이즈 전골팬에
라면 3개까지 끓이는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듯 ! 캠핑가서 화로구이판에
꼬치구워 먹어야지 헤헤헤헿

캠핑 용품 추천 합니다. 코베아 구이바다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