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플립5 S22+ 플러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코튼캔디 실사 후기

루하꾸 2024. 1. 17.
갤럭시 플립5 갤럭시 S22+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후기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아이폰12 프로 쓰면서부터 계속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매번 고민만 하다가 못샀다...

그러다가 이번에 플립5를 추가로 사고 투폰을 쓰게 됐는데 (아이폰은 사진용^^) 플립 카메라 인간적으로 개쑤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좋은 케이스 하나 사야겠다 하던 찰나에 케이스티파이가 계속 아른아른~

알리에서 아이폰용 케이스티파이 짭 샀었는데 이뻤지만 내구성 똥망이라 금방 깨지더라...

그래서 큰맘먹고 이번엔 사자! 싶어서 삼 ㅋㅋㅋ

2개 사면 25퍼?30퍼? 할인해주는 기간이라서 남편꺼 내꺼 1개씩 샀다.

짜잔!

플립5 케이스티파이 코튼캔디 맥세이프용 가격은 아이폰12 보다 훨씬 비쌌다..^^


83000원 오바아닌가요?
5만원도 비싸서 안샀는데 흥

아무튼 할인해서 2개에 10만4100원이니까..

그냥 1개에 5만원 줬다 치기

어중간한 1~2만원짜리 사서 쓰다가 또 딴거 사고 하느니 좋은거 사서 오래쓰자라며 합리화.

갤럭시 플립5 케이스티파이 짱귀
근데 토끼가 들고있는 폰은 아이폰이네 ㅋㅋㅋ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어서 며칠 걸렸다.

이건 남편꺼
싼거 고른거 아니고 무난한거 고르다보니 ㅎㅎ


후기나 다른걸 봐도 사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가 엄청 튼튼하고 좋다는 이야긴 없다.

그냥 이쁜거...? 때문에 사는듯? ㅎㅎ
그래도 6개월 동안 as가 된다고하니 그안에 망가지거나 이염되면 문의해봐야겠다.

아 그리고 케이스사면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버리지말고 큐알찍어서 정품인증 해두기!

플립5 케이스티파이 코튼캔디 실사

 

 

 
일단 총평을 해보자면 플립에 케이스티파이는 아주 찰떡같이 잘 맞는다 ! 그립감도 너무 좋고, 밀착력도 좋다.

케이스를 보면 접착제가 붙어있는데 나는 그걸 떼지않고 그냥 사용중이다.

양면테이프처럼 붙어있는데 굳이 안써도 케이스가 밀리거나 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쁘다!

케이스 상하 나눠진게 아니라 하나로 이어져 있는데 좀 약해보여서 이게 금방 끊어지진 않을까? 싶긴 하다.

맥세이프 가능인 케이스로 골라서 무선충전기도 잘 붙는다.

엄청 튼튼하다고는 못하겠지만.. 그냥.. 이뻐서 쓰는걸루..!

갤럭시 플립5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사고싶으신 분들은 할인할때 지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