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천 내촌 맛집 곰터먹촌 김치말이국수 맛집 짱짱

루하꾸 2023. 7. 12.

 

내촌 맛집 보다가 알게 된 곳

함병현 김치말이국수집이었는데

원래 이름이 곰터먹촌 이라고 한다.

 

김치말이국수 맛집~?

생소하기도 하고

이게 굳이 줄서서 먹을만한 음식인가..

했는데 !

 

먹어 보고 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 12시 30분이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

나는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맞춰서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줄서기를 해놨고!

도착해서 거의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포천 내촌 맛집 곰터먹촌 메뉴판.

김치말이국수와 밥류

곰탕 만두국 등이 있고

사이드 메뉴로 먹을 수 있는 만두류와 전이 있다.

 

만두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우리는 김치말이국수 1개씩 시키고

녹두전을 시켰다.

 

녹두전도 궁금했음 ㅎㅎ

 

사람이 역시 가득 차 있었다.

웨이팅은 계속 있었던 듯~?

 

테이블링 앱을 이용해서 원격 줄서기 꼭 하시고

들어가세요~

6월 국가보훈의 달 이벤트로

군인 소방 경찰 공무원 등

10~20% 할인도 해주신다고 함.

김치말이국수 등장!!!!!!

그릇이 좀 작은 편이었다.

가격도 10000원인데.. 살짝 양이 아쉬웠음

그냥 김치말이국수일뿐이쟈나요?!

 

리뷰를 보니까 양이 적어졌다는 말이 많았다.

그릇을 줄이셨나 ㅜㅜ

 

양이 많으신 분들은 곱배기로 드시면 될듯

 

우리는 사이드도 먹어서 기본을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김치말이국수 고명에 올라가있는게

두부인줄 알았는데

순두부인가? 했는데

비지라는 말도 있고

ㅋㅋㅋㅋㅋ 뭐지

 

아무튼 두부류가 들어가있는데

섞으면 비쥬얼이 살짝 그렇긴 하지만

새콤한 국물맛을 살짝 중화시켜 준다.

 

여기 김치말이국수의 맛은

사이다의 톡쏘는 맛이 강한편이고

새콤하고 달콤하고 아주 시원하다.

 

뭔가...

군더더기가 별로 없는 깔끔한 느낌인데

국물이 계속 들어간다!

 

그리고 여름에 먹으니까

시원하고 너무 좋았다.

계란 먼저 호로록 먹어주고

면이랑 국물이랑 정신없이 흡입...

ㅎㅎㅎㅎ

 

국수는 왜이렇게 빨리 먹게 될까?

ㅎㅎㅎㅎ

김치는 양념맛이 생생한 겉절이인데

나는 이런 김치 좋아해서 잘 먹었당.

녹두전!

고소하고 맛있었다.

 

김치말이국수랑 잘 어울림 :)

 

배가 불러서 결국 1점? 정도 남기고 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먹으면서도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는 맛...

뭐지!

 

뭔가 중독적인 맛이다.

 

다음에 또 가야지!!
 
 


며칠있다가 또 갔다옴!!!

담엔 가족들과 가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