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든파이브 맛집 로운샤브샤브 샐러드바 소고기 무한리필

루하꾸 2024. 7. 29.

가든파이브 맛집 로운샤브샤브 샐러드바 소고기 무한리필 

 

1. 주소 :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엔씨백화점 패션관 7층

2. 전화번호 : 0507-1413-5780

3. 영업시간 : 11:00~21:00 샐러드바 마감 20시30분

4. 지도

송파 가든파이브 NC 백화점 패션관 7층에 위치하고 있는 로운 샤브샤브 샐러드바에 다녀왔어요. 평일 점심 시간에 다녀왔는데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대부분 식당에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원래는 쭈꾸미 보리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거기도 줄이 길어서 웨이팅을 걸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는데, 로운샤브샤브가 보이더라구요.

다른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은 여러번 가봤는데 로운샤브샤브는 처음이라서 궁금하기도 하고 평일 점심 가격 대비 소고기까지 무한리필이라서 여기로 노선을 변경했습니다. 

로운샤브샤브도 대기가 있었어요. 매장이 엄청 넓었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주말 같은 느낌이었어요! 웨이팅은 키오스크 기계로 하면 되고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로운 샤브샤브 가격

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 평일 점심 17900원 저녁/주말/공휴일 25900원

초등학생 12900원 / 미취학생 79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소고기까지 무한리필인데 17900원이면 가성비가 아주 좋더라구요. 요즘에 보통 소고기까지 무한리필이면 2만원이 넘어가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대신 저녁이나 주말에는 다른 메뉴가 추가되고 가격이 더 비싼데 저는 점심에 방문하는게 훨씬 더 이득일 것 같았어요. 다른 뷔페랑 다르게 샤브샤브가 메인이다 보니까 다른 샐러드바 메뉴는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되도록 평일 점심에 방문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었는데 샤브샤브 집이다 보니까 내부가 시원하지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몰 안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서 더 그렇지 않을까 싶긴한데 그래도 저랑 지인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어야 했어요.

다음에 들어오신 분들은 덥다고 직원분께 말씀하시던데, 따로 조취를 해주시는지는 모르겠어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위에 에어컨이 있었는데 빵빵 나오는것 같지 않았습니다. 너무 더워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총 5명이라서 테이블은 2개를 잡고 육수는 1가지만 고르고 각각 다른 메뉴로 먹었어요. 매운맛/기본맛/마라맛이 있었는데 한 테이블은 매운맛 한 테이블은 마라맛으로 했어요. 마라는 소스를 더 추가 할 수 있는데 덥고 귀찮아서 그냥 먹었더니 이도 저도 아닌 맛이었어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마라는 소스를 듬뿍 넣어서 진하게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운맛은 맛을 못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샐러드바에서 각자 먹고 싶은걸 떠오고 야채를 떠오고 고기를 떠 오고 하느라 들어가서부터 정신이 없었어요. 샐러드바 메뉴들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고 대부분 다 맛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애슐리 라인이던데 그래서 그런지 메뉴들은 모두 합격! 고기도 양지랑 등심? 이렇게 두 가지 였던 것 같아요. 돼지고기도 써 있었는데 그건 저녁에만 나오는지 점심에 고기는 2종류 였습니다.

고기도 둘다 나쁘지 않았어요!

다른 메뉴들은 찍지 못했고.. 디저트 코너만 살짝 찍어봤어요. 디저트는 와플도 있고 커피랑 케이크 조금 과일 등이 있었습니다. 디저트도 꽤나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배가 부르게 잔뜩 먹고 마지막은 와플 구워먹기. 역시 와플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옥수수 크림이 있길래 생크림이랑 섞어서 먹었어요. 딱 옥수수빵에 들어있는 그 크림 맛이었어요. 

로운샤브샤브는 애슐리 계열이라서 다른 샐러드바 메뉴도 다들 맛있는 편이었고 야채랑 고기도 푸짐하고 질도 좋은 느낌이었어요. 다만, 너무 배가 불러서 월남쌈도 못먹고 더 먹고 싶었던 메뉴들도 못먹었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아쉬운건 여름인데 더워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그래도 로운샤브샤브 추천! 다음에도 갈 의향이 있습니다~! 샤브 무한리필 중에서는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로운샤브샤브 애슐리 적립도 잊지 말고 꼭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