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든파이브 점심 먹으러 두끼 다녀왔어요

루하꾸 2024. 6. 4.

가든파이브 점심 추천 두끼 가든파이브점

지난번에 처음으로 두끼 잠실 홈플러스 점에 다녀왔는데, 그때는 살짝 실망을 했어요. 이후로 가든파이브 전문식당가 7층에 위치하고 있는 두끼를 두 번 더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이전에 잠실점에서는 맛없게 만들어 먹기도 했고 음식도 잘 안 채워졌었는데 두끼 가든파이점은 음식도 빨리빨리 많이 채워주셔서 좋았어요.

가든파이브 7층에 전문식당가가 있어요. 식당이 꽤 많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식당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저희는 바로 두끼로 고고~

음식들은 전부 깔끔하게 담아져있고 음식이 비워지면 바로바로 채워 주시기 때문에 항상 가득 담겨 있더라구요~! 이후에 갔을 때는 오징어튀김도 있고 다른 튀김도 있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어요!

두끼에서는 추천소스를 활용해서 만들면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완전 기본으로 소스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떡을 너무 많이 넣는 바람에 배가 불러서 한 그릇 밖에 못 먹고 볶음밥도 먹지 못했어요 ㅜㅜ 이후에 다시 방문해서는 냄비 두 번 다 쓰고 볶음밥도 먹었어요! 둘이서 방문하다 보니까 1 냄비 밖에 못먹겠더라구요.

두 번째 갔을 때는 기본 떡볶이 동대문 소스 추가해서 만들어 먹고 두 번째는 로제마라로 만들어서 먹었는데 국물이 너무 많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떡볶이도 먹고 싶고 짜장도 먹어보고 싶고 다양하게 더 섞어서 먹어 보고 싶은데 아무래도 배부르고 냄비도 2번 쓸 수 있어서 다양하게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아주 여럿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고구마튀김도 맛있고 돈가스도 치킨도 만두도 김말이도 다 맛있어요. 하지만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 못했어요.

그리고 두끼에서 가장 맛있었던 건! 치킨마요 밥이에요. 튀김 넣고 밥이랑 데리야끼소스랑 마요네즈소스를 넣어서 비벼 먹을 수 있는데, 김가루를 처음에는 까먹었는데 다음에는 김가루도 넣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마요밥이 너무 맛있어서 먹다 보니까 볶음밥을 못 먹겠더라고요! 근데 맛있어서 안 먹을 수 없었어요.

두끼 치킨마요밥 짱짱. 튀김은 원하는 대로 넣으면 되는데 저는 돈까스랑 치킨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떡을 너무 많이 넣었더니 배가 너무 불렀던 날이에요. 소세지도 잔뜩 넣고 쫄면이랑 라면 사리도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두끼는 소스를 정말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이렇게 저렇게 먹어봐도 다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안에 넣을 수 있는 재료도 너무 다양하고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음료도 먹을 수 있고 다양하게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매니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저는 떡볶이 매니아로써 두끼에 이제 눈을 뜨게 됐는데 앞으로도 종종 방문할 예정입니다.

두끼 가든파이브점 추천합니다.

 


 

 

두끼 홈플러스 잠실점 생각보다는 많이 못먹네

두끼 홈플러스 잠실점 후기 1.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6 SONGPA FUN STADIUM 2. 전화번호 : 02-422-2771 3. 영업시간 : 11:00 ~ 21:30 20:00 라스트오더 매달 2/4 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4. 지도 두끼 가

dmne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