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현리 뚱이포차 안주 맛있는 곳

루하꾸 2024. 3. 19.

가평 현리 뚱이포차 안주 맛있는 곳

 

1.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면 현창로 26

2. 전화번호 : 0507-1412-0626

3.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02:00 라스트 오더)

4. 지도

가평 현리에서 안주가 맛있는 술집 뚱이포차를 소개합니다. 여기는 예전에는 배달이 됐던 곳이라 한두번 배달을 시켜 먹었었는데 그때도 꽤 만족했던 곳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배달은 하지 않고 방문해서만 먹을 수 있습니다.

예전이랑 메뉴가 조금 바뀌긴 했는데 지인들이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메뉴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만족하고 온 곳입니다. 다만, 동네 맛집인 만큼 사람이 많아요. 술집이다 보니까 와글와글 시끄러운 분위기라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뚱이포차 메뉴판 & 가격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저희는 닭볶음탕과 골탕(백골뱅이)를 주문했습니다. 어묵탕이랑 아구찜도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는 꼭 먹어보려구요!

 

골탕(백골뱅이) 33,000원

먼저 골탕이 나왔어요. 어묵도 몇개 들어있는데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골뱅이는 크지는 않았지만 국물이 엄청 시원해서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진짜 끝내줬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

다 먹고 칼국수 사리도 넣어서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닭볶음탕도 주문하는 바람에 칼국수는 못먹었어요.

골뱅이 하나 쏙 빼서 초장 찍어서 먹기.

골뱅이탕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소주안주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국물도 시원하고~

골뱅이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국물이랑 칼국수만 먹어도 만족하실 것 같아요! 어묵사리 추가해서 먹어도 좋고!

이렇게 냄비에 보글보글 끓여서 골뱅이 건져서 먹고 위에 채반을 건져낸 후 어묵이나 칼국수 사리 시켜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골뱅이 건져먹고 국물만 퍼먹었어요!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진한 국물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2차로 와서 주문해도 좋을만한 메뉴였습니다.

 

닭볶음탕 32,000원

닭볶음탕은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저희는 골탕이랑 같이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골탕을 다 먹고 먹는줄 아셨나봐요 ㅎㅎ 아무튼 빨리 달라고 재촉! 해서 닭볶음탕까지 나왔습니다.

닭볶음탕은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어요~ 국물이 걸쭉하고 달달하면서도 아주 매콤한 맛이 나는데 살짝 떡볶이 느낌도 나고.. 진짜 다들 좋아할만한 양념맛이었어요!

식사로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할 수는 있는데 안주로 먹으니까 아주 넉넉하고 좋더라구요~ 닭이랑 감자에도 양념이 잘 베어서 좋았고 밥이랑 먹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다들 배불러서 많이 못먹었는데 저는 맛있어서 자꾸 들어가더라구요.

안주가 맛있으면 술이 더 잘 들어가는거 아시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하긴한데 그래도 계속 들어가는 맛~! 어디서 먹어본듯한 그런 양념맛인데.. 아무튼 떡 사리 잔뜩 넣어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퍽퍽살도 많이 퍽퍽하지 않고 양념이 맛있어서 양념이랑 함께 먹으면 굿굿! 

오랜만에 술집느낌나는 곳에서 맛있는 안주와 술을 많이 먹고 온 날이었습니다.

가평 현리 뚱이포차 안주가 다 맛있으니까 각오하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