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영종도 이영애 해물찜 호텔 근처 맛집 너무 맛있는곳!

루하꾸 2024. 3. 15.

인천 영종도 이영애 해물찜 

 

1.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31 이영애해물찜

2. 전화번호 : 032-746-8722

3. 영업시간 : 11: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4. 지도

영동도 맛집 이영애 해물찜입니다. 저는 인천 영종도에 있는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다녀왔을때 저녁식사 하러 다녀온 곳인데요. 호텔에서 걸어 갈 수 있는 거리는 아니라 택시를 타고 다녀왔어요.

멀지는 않아서 택시 타고 다녀오기에도 좋았습니다. 근처에는 네스트호텔이 있어서 여기서 묵으시는 분들도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여기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근처 호텔이나 파라다이스 호텔에 가게 되면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영애 해물찜 메뉴판 및 가격

해물찜과 아구찜, 해물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연포탕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해물찜을 먹고 아이때문에 바지락 칼국수도 주문했는데 양이 많아서 진짜 배가 터질 뻔 했네요. 원래는 해물칼국수와 해물찜을 시키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어른2명 아이1명은 너무 양이 많다고 하셔서 해물찜 소자와 바지락 칼국수 1인만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맛있어서 다 좋았습니다.

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조금 오래 걸리는 느낌? 이었어요.

미리 전화로 주문하셔도 좋을 듯.. 근데 저희는 전화했더니 와서 주문하라고 하신 것 같아요 ㅋㅋ

사실 처음에는 살짝 기분이 나쁠뻔 했지만.. 진짜 맛있어서 기분 좋게 나온 곳입니다.

기본반찬이에요. 기본 반찬에 바지락이 잔뜩 들어간 국물이 나오더라구요.

이것만 있어도 소주 1병 뚝딱 할 기세 !!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일단 밑반찬만으로 일짠~! 이 날 안주가 너무 좋고 맛있어서 술을 많이 먹어 버렸습니다! 술을 부르는 안주 역시 최고..

해물찜 소짜입니다.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일단 해물도 푸짐했고 콩나물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최근에 아구찜을 시켜 먹었는데 콩나물이 너무 빈약했거든요!!!! 여기는 양념도 너무 맛있고 해산물도 엄청 푸짐하고 신선했어요~! 먹는 내내 감탄 하면서 먹었습니다.

해산물보다는 고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날은 진짜 해물찜 선택 잘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인천 영종도 맛집 이영애 해물찜!

미나리도 들어있고 국물도 많지 않게 정말 딱 알맞은 찜의 모습이었어요~! 사장님 기술이 대단하신듯...

이래서 이름 걸고 하는 곳은 찐맛집인것 같아요!!!!

술이 술술 들어가던 이영애 해물찜에서의 추억 ㅋㅋ 진짜 맛있어서 다음에 가족들 데리고 또 가고싶더라구요!!

너무 멀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영종도 근처에 가게 되면 꼭 또 재방문 하려고 합니다!

바지락 칼국수 1인.... 1인인데 그릇부터 너무 대자에요.

해물찜을 먹게되면 아이가 먹을게 없어서 시켰는데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아이는 사실 별로 안먹어서 저희가 다 먹어버렸습니다. 배가 불렀는데 맛있어서 그런지 어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이날은 배부른데도 입에서 계속 들어가는 신기한 날이었어요!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바지락도 아주 많이 들어있습니다.

둘이 먹기에는 정말 터무니없이 많은 양이라서 다 남길줄 알았는데..(남기더라도 시키자! 하고 시켰습니다.)

거의 남기지도 않고 싹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 물론 술도 많이...

볶음밥은 진짜 못먹겠지? 했는데 이것도 남기더라도 먹자! 하고 볶음밥 1개 추가주문!

하.. 역시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어느 하나 맛 없는게 없었던 영종도 맛집 이영애 해물찜이었어요!!!!!

돈은 많이 나왔지만 아깝지 않게 맛있게 먹고 왔던 곳입니다.

해물찜이나 아구찜 등 맛있는곳 찾기 어려운데.. 타지에 와서 맛집을 찾다니 ! 진짜 해물찜이나 아구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