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현리 운악막국수 숯불닭갈비 닭목살 들깨막국수

루하꾸 2023. 10. 7.

가평 현리 운악막국수 숯불닭갈비집 리뷰

 

1. 운악막국수 숯불닭갈비 위치 및 정보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면 운악청계로 422 1층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1 : 00
전화번호 : 0507-1417-1921 예약 시 치즈퐁듀 무료

 

운악막국수 숯불닭갈비집은 총 두번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갔을때는 배가 고파서 그런가.. 엄청 맛있게 먹었고 두번째 방문 했을때는 가족 모두 배가 안고픈 상태여서 사실.. 그저 그렇게 먹고 왔네요.

2. 메뉴판


닭목살과 숯불닭갈비가 메인메뉴고 막국수도 (물/비빔) , 그리고 특이하게 들깨막국수가 있습니다. 육개장이랑 메밀만두국도 있으니까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메밀전병도 있고 만두 그리고 녹두전도 있어요.

처음엔 점심으로 먹으러 갔던 곳인데, 배가고파서 그런가 엄청 맛있게 먹고 왔던 곳이에요.
이후에 또 생각나서 가족들과 방문했지만.. 다들 실망을 해버렸네요.. 역시 시장이 반찬인가 봅니다.

맛이 없는건 아니었는데 감기 몸살 때문에 컨디션이 안좋았고, 다른 가족들은 배가 안고파서 그저 그렇게 먹었어요.
코감기 때문에 맛이 잘 안났는데, 그래도 저는 제일 열심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단촐하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3. 가게 내부

 

손님이 있어서 내부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매장은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테이블도 많고 외부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 공간도 있습니다. 날이 너무 덥지 않을때는 밖에서 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치즈퐁듀는 전화로 예약을 하면 서비스로 주십니다. (예약 안하고 가면 정말 안주는건지는 모르겠어요. 두번 다 예약 하고 다녀왔습니다.)
우리가 갔을때는 두번 다 여유로운 시간대라서 그런지 붐비거나 자리가 없거나 하지 않았지만 퐁듀를 위해서 전화 예약을 했어요.

4. 맛 / 가격

 

처음 방문했을 땐 닭목살과 숯불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3인분 주문하고 막국수 2개 시켜서 셋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는 따로 구워주시지는 않고 처음에 셋팅하고 잘라주시기 까지 해요. 그후로는 자주 뒤집으면서 먹으면 됩니다.

초벌이 된 상태이기 때문에 오래 익히지 않아도 되고, 양념 때문에 금방 탈 수 있으니까 자주 뒤집어 주면서 먹어야 합니다.

서비스로 주신 퐁듀는...음...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 ㅋㅋ

닭목살 : 16,000원
숯불닭갈비 : 15,000원
막국수 : 11,000

가격은 물론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주변에 다 이렇게 때문에 어쩔 수 없는듯... 특히 막국수가 좀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숯불닭갈비랑 닭목살 둘다 같은 양념이라서 비슷한 느낌인데 식감은 닭목살이 더 좋았어요. 숯불 닭갈비는 부드러운 맛이 좋았습니다.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습니다. 닭목살은  제대로 처음 먹어 보는데 저는 숯불닭갈비 보다는 닭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닭갈비는 닭다리살만 사용해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숯향도 은은하고~
포장도 가능한데 더 저렴했어요.


닭고기는 먹기 좋게 이쁘게 잘라주세요.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서 먹기~ 치즈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그냥 치즈도 먹고 닭고기도 먹었어요 ㅋㅋ
양은 넉넉했던 것 같아요.


이건 두번째로 다녀왔을때 찍은 사진인데, 아이가 있어서 간장양념도 시켜봤는데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담백하기도 하고~

보통 소금구이가 있는데 이곳은 간장양념이었습니다. 양념이 많은 스타일은 아니고 짭짤한 소금구이로 생각해도 될듯해요.


이것은 들깨막국수인데, 물막국수랑 들깨막국수 둘다 먹을만 했어요. 들깨는 고소하고 담백한 느낌이고 물막국수는 살짝 심심한 편이지만.. 뭐 쏘쏘..? 양념을 추가로 달라고 해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물막국수는 사진이 없네요ㅠㅠ


녹두전은... 사실 바로 튀겨서 주는 느낌이 아니라 구워놨던걸 데워주는것 같은데, 사실 이게 약간 전자렌지에 데운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 식감이었어요.
바로 기름에 튀겨서 줬다면 훨씬 맛있었을 것 같은데..
그게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먹다보니 점점 더 괜찮다~? 싶었던 녹두전.


5. 총평


가평 현리쪽 펜션이나 캠핑장 등 놀러 오신 분들이라면 한번 쯤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엄청난 맛집이다 정말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사실 숯불닭갈비 맛은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라...ㅎㅎ) 가까운곳에 있다면 점심식사 또는 저녁식사 하러 가보시길 바랍니다.

가보실 분들을 위해 열심히 리뷰를 작성해 봤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