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화도 마석 고기집 쌈채소 샐러드바 무한리필 쌈촌

루하꾸 2024. 7. 8.

경기도 화도 마석 고기집 쌈채소 샐러드바 무한리필 쌈촌 

 

1.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 87-12 1층

2. 전화번호 : 0507-1398-9566

3. 영업시간 : 11:00 ~ 23:00 (매주 수요일 휴무)

4. 지도

경기도 화도읍 마석에 위치하고 있는 쌈촌이라는 고기집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에요! 오픈 이벤트로 6월 말까지 소주랑 맥주를 2천원, 1천원 으로 할인행사를 했습니다. 지금은 7월이라 아마 이벤트가 끝났을 것 같아요.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근처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 되도록 차 없이 방문하는걸 추천합니다.

이곳은 신선한 쌈채소와 기타 반찬들이 무한리필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쌈채소와 버섯 가지 등 야채 그리고 마늘 고추 쌈장 장 김치 콩나물 등등 다양한 반찬들이 셀프바에 있었어요. 일단 신선한 쌈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버섯이랑 가지 등 채소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에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쌈촌 메뉴판

주문은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는 곳이었어요. 요즘 이런 시스템을 많이 도입하시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주문을 잘못 하거나 잘못 받을 일도 없고 일일히 직원분들을 부르지 않아도 되니까 좋더라구요?

일단 메뉴는 태블릿을 찍기가 애매해서 네이버에서 쌈촌 정보에서 가지고 왔어요!

대패 냉동삼겹 생삼겹 소갈비살 등이 있는데 100g 기준 가격이라서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첫 주문은 400g 부터라고 되어있으니까 일반 고깃집이랑 가격이 비슷한 것 같아요.

저희는 아주 다양하게 먹어봤는데요. 생삼겹, 황제소갈비살, 대패, 냉삼 이렇게 다양하게 먹었어요.

생삼겹도 맛있고 소갈비살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대체적으로 주문한 메뉴 전부 맛있었어요. 신선하고 잡내도 안났습니다.

쌈채소 잔뜩 가지고 와서 싸먹었어요!

불판에 콩나물 김치 굽고 가지랑 버섯 떡 등도 함께 구워서 먹었어요. 아 고사리 나물도 있고 다른 나물도 있었는데 그건 못먹어봤네요. 반찬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불판에 가득 올리니까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대패도 먹었는데 대패 사진은 없네요. 추가로 대패를 더 시켜서 밥을 볶아 먹으려고 했는데 냉삼만 남았다고 해서 냉삼으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냉삼도 꿀맛 ㅎㅎ

배부르게 고기를 먹고 추가로 주문한 고기는 구워서 밥 볶는데 사용했어요! 파 무침 남은것도 넣어주고~ 고기는 잘 구워서 잘게 썰어줬습니다. 

남은 마늘이랑 야채등도 넣고 조금 싱거운 것 같아서 쌈장도 넣어서 볶았어요! 볶음밥 너무 맛있었는데 고기를 많이 먹어서 배가 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지금 보니까 너무 먹고싶네요 ㅋㅋ

쌈채소 좋아하시는 분들은 화도 마석 고기집 쌈촌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고기도 맛있고 쌈도 신선하고 다양한 반찬들이 무한리필이라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