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불고기포텐버거 먹어본 후기 가격 / 맛

루하꾸 2024. 8. 20.

롯데리아 불고기포텐버거 먹어본 후기 가격 / 맛

 

불고기포텐버거 가격

단품 7700원

세트 9700원

롯데리아에서 새로나온 신메뉴인 불고기포텐버거를 먹어봤다. 원래 새로운 메뉴를 잘 도전하지 않는 편인데 뭔가 맛있어 보여서 초이스 해봄 ㅋㅋ 롯데리아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모짜렐라 치즈 베이컨으로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메뉴인데 오랜만에 새로운 메뉴가 땡겨서 초이스 해봄! 아침에 일찍 나가서 하루종일 돌아다녀야 하는 일정이라서 드라이브 스루로 주문해서 차에서 허겁지겁 먹었다. 

감자튀김이랑 콜라도 포기 할 수 없어... 바로 받아서 먹는 감튀의 맛은.. 말모말모 따뜻하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다! 감튀랑 버거 전부 맥도날드를 선호하는데 바로 나왔을 때 먹는 감튀와 버거는 어디에서 먹어도 맛있는듯..

그리고 난 시골에 살아서 맥날이 없고 롯데리아 밖에 없다는 슬픈 사실 ㅋㅋ 원래 김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김밥집을 못들려서 롯데리아에 가게 되었다. 

불고기포텐버거는 조셉 리저우드 쉐프와 개발 협업한 불고기 익스텐션 제품 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다. 입안에서 터지는 불고기의 쥬시함과 조셉 쉐프의 특별한 소스가 어우러진 새로운 불고기버거!

라고 써있어서 안시킬 수 없었음 ㅋㅋ 롯데리아는 데리버거랑 새우버거 불고기 버거가 맛있는 편이라서 뭔가 흥미가 생겼다. 

일단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있고 일반 고기패티가 들어가 있으면서 튀김패티가 하나 더 들어가있어서 아주 묵직하고 커다란 버거였다. 차에서 먹기... 힘들었음...먹다가 줄줄 흘리고 난리 부르스

 

불고기포텐버거 맛은?

저 튀김이 뭐냐면 안에 양념된 불고기가 들어있고 그걸 패티 모양으로 튀긴 느낌이다. 불고기는 설명대로 부드러운 편이었고 튀김이라서 당연히 맛있었다.

하지만 특제소스라고 했던 소스가..망.. ㅋㅋ 뭔가 시큼 하기도 하고 약간 향신료 느낌도 나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느낌이 아니었다. 느끼한 맛을 잡으려고 한건가? 싶지만.... 차라리 느끼한게 낫죠.... 마요소스나 렌치소스같은데 들어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기본 롯데리아 불고기 소스도 들어있는데 그나마 그래서 먹을만 했다. 

그리고 안에 불고기가 들어있는 저 튀김이 생각보다 짭짤했다. 어찌저찌 먹긴 했는데 막 맛있다.. 느낌은 아니었고.. 가격도 비싸고... 그래도 뭔가 롯데리아 버거 답지 않게 거한 느낌이 나는 버거이긴 했음! 생소한 소스만 아니었어도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흠... 다음부터는 꼭 모짜베이컨을 다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ㅋㅋㅋㅋ 

궁금하면 도전해 봐도 좋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엄청 추천하지는 않는다! 비싸요 비싸~! 소스 바꾸실 생각없나요?!

롯데리아는 신메뉴가 나와도 꾸준히 있는게 아니라 사라졌다가 또 돌아왔다가 해서 이 버거도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원래 드시던거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ㅋㅋ 남이 먹는거 한 입 먹어보는 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