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 가격 칼로리 무료 사이즈업 방법

루하꾸 2024. 6. 13.

스타벅스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 가격 칼로리 무료 사이즈업 방법

스타벅스 신메뉴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를 먹어봤습니다. 나온 지 조금 되기는 했는데 이제야 처음 먹어보네요. 스벅은 신메뉴도 자주 나오고 다양한 종류가 나와서 한번씩 먹어보기도 힘든 것 같아요. 생각나서 먹어보려고 하면 또 새로운 메뉴가 나오고 기존 신메뉴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스벅 신메뉴는 바로바로 먹어주는 게 좋습니다.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 가격 및 칼로리 카페인 함량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 가격 tall 6300원 / Grande 6800원 / Venti 7300원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 칼로리 tall 170kal / Grande 215kal / Venti 245kal

씨솔트카라멜 콜드브루 카페인 함량 tall 130mg / Grande 170mg / Venti 200mg

 

 

칼로리랑 카페인 함량은 생각보다 적었어요. 아무래도 우유가 들어가서 카페인 함량은 더 적은 것 같고 칼로리는 아무래도 일반 라떼보다는 높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나름 식후로 한잔 마시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톨 사이즈 정도로 먹는다면!

저는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을 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생일이라고 생일 쿠폰을 줘서 무료로 음료 1잔을 마실 수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생일쿠폰은 톨 사이즈 음료 아무거나 (비싸게 커스텀해도 가능)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따로 먹고 싶은 게 없어서 이걸로 선택하고 사이즈는 그란데로 골랐어요. KT VIP등급이신 분들은 스타벅스에서 음료 주문 시 사이즈업 500원이 무료예요.

 

스타벅스 무료 사이즈업 방법

 

 

KT VIP를 이용하시고 있다면 스타벅스에서 KT 할인을 선택하고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사이즈업을 선택하고 무료로 사이즈업을 받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직접 주문할 때는 KT 멤버십 어플에서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되고, 스타벅스 어플로 주문을 하신다면 결제할 때 KT할인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적은 금액이지만 잊지 말고 혜택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처음 먹어본 씨쏠트카라멜콜드브루는 달달하면서도 카레멜 향이 나는 라떼 맛이었어요. 조금 짭짤한 맛이 나서 단맛을 더 끌어올려주는 느낌이에요. 편의점에서 파는 달달한 컵커피의 맛도 나서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다고 할 것 같아요. 저는 좀 더 달달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하지만 카라멜이라고 이름이 붙여진거에 비해서 카라멜 향이 크지는 않고 그냥 달달한 라떼의 맛? 딱 컵커피의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생각보다 특별한 맛이 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달달한 게 한잔씩 땡길때 마셔주면 좋을 것 같은 음료였습니다. 한 번 경험해본 걸로 만족 스러운 맛이었고 다음에 달달한게 땡긴다면 돌체라떼를 마실 것 같아요. 콜드브루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패스해도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스타벅스 신메뉴니까 한번쯤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