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푸트코트 떡볶이 3500원 꿀맛 + 츄러스

루하꾸 2024. 9. 4.

코스트코 푸트코트 떡볶이 3500원 꿀맛 + 츄러스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떡볶이가 나왔어요. 가면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장보러 간 김에 떡볶이를 구매해 왔습니다.

코스트코 떡볶이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코스트코 푸드코드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하지만 떡볶이는 다른 곳 1인분 양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꿀맛이라서 다행이었습니다. 

떡볶이는 3500원 츄러스는 1500원이었어요. 츄러스도 새로 나왔길래 구매해봤는데 길이가 꽤 긴 편이고 가격이 저렴해서 완전 만족! 따끈하게 나왔을때 바로 먹는게 맛있는 것 같아요. 먹다가 남아서 그냥 뒀더니 맛이 없어졌더라구요. 

사자마자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떡볶이도 구매하고 집에가서 정리하고 뭐하고 먹다보니 조금 식은 상태에서 먹긴 했는데 떡볶이는 식어도 꿀맛이었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떡볶이는 계란까지 1알 들어있어서 가성비가 좀 더 좋긴 한 것 같아요. 떡이랑 어묵 그리고 계란 1개가 들어있습니다. 달달한 옛날 떡볶이 맛이라고 다들 그러길래 엄청 기대가 되었어요. 

츄러스는 놀이동산에 가서 먹는게 국룰인데, 코스트코에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만족! 츄러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떡볶이는 푸드코트 줄서서 계산하자마자 바로나왔는데, 츄러스는 옆에 창구에 가서 대기하고 받는거라 엄청 오래 걸렸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줄이 아주 길었어요. 

그리고 저번에 바뀐 메뉴 중 깔조네가 맛있어서 종종 사 먹었는데 깔조네는 없어졌더라구요. 요즘 메뉴가 자주 바뀌는 듯 합니다. 

떡은 밀떡이고 양념이 아주 달달하고 살짝 매콤해요! 정말 맛있는 학교앞 분식점에서 파는 그런 떡볶이 맛이었어요. 어묵도 많이 들어있고 떡도 많이 들어있고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럿이 나눠 먹었더니 금방 다 먹더라구요. 

2개 사올껄 하고 아쉬웠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딱 그런 맛입니다. 조금 달달한 편이긴 한데 떡볶이는 달고 짜고 맵고 그래야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방문해도 또 사먹을 예정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에 밥 비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떡이랑 어묵이랑 다 건져 먹은 후 남은 계란은 으깨서 양념과 함께 먹었어요. 그 모습은 조금 지저분해서 사진으로 남기지는 않았네요. 피자나 베이크 같은거 구매하고 떡볶이도 추가로 구매해서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베이크 사와서 떡볶이랑 함께 먹어야 겠습니다. 

떡볶이 덕후로써! 코스트코 떡볶이 완전 강추에요. 짱맛 꿀맛 최고! 또 먹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