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어치킨 살로만그릴드플러스 치킨 후기 (햄버거도 맛있음)

루하꾸 2024. 9. 19.

부어치킨 살로만그릴드플러스 치킨 후기 (햄버거도 맛있음)

 

부어치킨 살로만그릴드플러스 치킨 가격

30000원

치킨 종류 

그릴후라이드순살 / 마요라차치킨 / 파닭치킨 / 어니언치킨 / 화이트&저크치킨 

동네에 부어치킨이 생겼는데 배민에서 할인 5천원을 하길래 주문해봤다. 뭘 주문할까 하다가 그냥 여러가지 주는 살로만 그릴드 플러스를 주문했다. 가격은 3만원인데 순살 치킨만 5가지 종류가 오는 메뉴였다. 

실제로 봤을때는 너무 양이 적은가? 했는데 먹다보니 3만원 어치는 되는 것 같다! 사실 우리는 거의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2마리씩 시켜 먹다 보니까 눈으로는 양이 작아보였다. 가격도 3만원인데 순살이다보니 ㅜㅜ

그래도 맛도 나쁘지 않았고 여러가지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세트메뉴였다. 치킨이랑 햄버거도 같이 팔길래 햄버거도 주문해서 먹었더니 양은 부족하지 않았다.

총 어른 4명 아이2명이 먹었음.

이거 마요라차 소스 같은게 후라이드 순살에 뿌려져 있는데 소스가 완전 내스타일 ㅋㅋ 짭짤하고 매콤하고 치즈의 느끼함 까지 가지고 있다. 근데 이것만 한마리 먹으면 물릴 것 같다. 그리고 찍어 먹는게 아니라 뿌려져 있어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듯? 나는 맛있었다. 마지막에 거의 절여진거 먹었더니 확실히 소스맛이 너무 진해서 치킨맛이 안났다.

조금씩 찍어먹으면 더 맛있을듯!

마요라차치킨버거도 시켰는데 거기 안에 들어가는 소스였다. 햄버거도 맛있었다! 밑에 사진있음ㅎ

화이트 & 저크소스 치킨인데 이건 뭔가 처갓집양념통닭의 슈프림을 겨냥한 느낌이다. 근데 그 맛은 전혀 아니었음 ㅋㅋ 그냥 매콤한 양념 소스 있는 맛? 그래도 소스가 꽤 맛있었다. 부어치킨 꽤 하네? ㅋㅋ

양파치킨과 파닭인데 둘다 소스가 맛있었다. 양파도 푸짐하게 올려주고 파채도 꽤나 많이 올라가 있다 그리고 파닭 소스도 맛있어서 치킨이 절여진 부분을 먹었는데도 맛있었다. 살짝 겨자맛이 나면서 달달한 소스.

양파치킨은 보이는대로의 맛? 

그릴드 순살은 약간 구운느낌 나는 치킨인데 튀김가루가 좀 특이해보이는데 짭짤해서 그런지 나는 맛있게 먹었다. 약간 푸라닭 기본 치킨 같은 느낌? 메뉴 5가지 구성이 다 맛있어서 다음에도 시켜먹고 싶다.

하지만 호식이두마리치킨만큼 가성비는 없는 것 같기도 하고 ㅜㅜ 괜찮은 것 같기도하고..

양을 총 따져보면 순살치킨 2마리 정도 양에 조금 더 있는 느낌? 소스랑 이것저것 고려하면.. 합리적인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하고.. 한가지만 먹기 싫으신 분들은 한번쯤 시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옛날엔 싸고 맛있기로 유명한 부어치킨이었는데 부어도 이제 비싸네요. 아무튼 동네에 생겨서 시켜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시킬지 아니면 이걸 또 먹어볼지 고민해보겠습니다 ㅎㅎ

 

부어치킨 햄버거

마요라차치킨버거 5500원

위에 치킨세트에 있던 마요라차 소스가 들어간 치킨버거. 치킨이 도톰하게 들어가 있고 소스가 꽤나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닭가슴살 아니고 다리살이라서 더 좋았다.

동네에 맘터나 KFC가 없어서 치킨버거를 먹기 어려웠는데 부어치킨에서 시켜 먹으면 될듯..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

 

치즈더불버거 4200원

이건 좀 허접해보인다. 아이 먹으라고 주문해줬는데 조금 먹고 안먹었음. 나머지는 남편이 먹었는데 나는 맛을 못봐서 잘 모르겠다. 패티가 좀 별로처럼 보인다 ㅜㅜ 아무래도 치킨집이라 치킨버거를 시켜 먹는게 나을 것 같다. 

 

통새우버거 4700원

통새우버거도 맛을 못봐서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맛있어 보인다. 조카도 맛있게 잘 먹었고 새우패티도 통통하게 들어있다. 다음에 먹어보고 롯데리아 새우버거랑 비교해봐야지...

일단 버거는 치킨집에서 파는거지만 나름 맛있는 편인 것 같고 가격도 많이 비싸진 않은 것 같다. (단품기준) 치킨집이니까 치킨버거를 먹는걸 추천하고 (통새우버거도 나름 괜춘) 불고기나 치즈 버거 등은.. 잘 모르겠다. 

세트는 가격이 좀 되는데 콜라는 캔 콜라고 감튀는 안먹어 봐서 모르겠다! 

이상으로 후기는 끝. 치킨먹고싶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