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똠양꿍 소스 추천 타이똠양 페이스트 한스푼 넣으면 바로 태국

루하꾸 2024. 9. 13.

똠양꿍 소스 추천 타이똠양 페이스트 한스푼 넣으면 바로 태국

 

쿠팡에서 판매하는 똠양꿍 소스를 구매했다. 지인이 추천해줘서 구매했는데 이거 진짜 넣자마자 바로 태국음식 똠양꿍으로 변신함! 소개해준 언니는 라면끓일때 스프 반만 넣고 소스 한스푼 정도 넣어서 끓여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쉽게 먹을 수 있겠다 해서 구매했다. 

똠양꿍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고민없이 구매! 사실 태국가서 제대로된 진짜 똠양꿍은 못먹어봤지만.. 나는 고수도 좋아하고 향신료도 꽤 잘 먹는 편이라서 똠양꿍 좋아함! 새콤한 맛이랑 뭔가 이국적인 맛이 어울어져서 계속 당기는 맛이라고 해야하나?

 

똠얌 페이스트 가격

쿠팡에서 14300원 주고 샀는데 지금은 12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900그람이라서 용량은 꽤 많은 편이다. 주변에 나눠주기도 하고 캠핑갈때마다 챙겨가서 먹고 했더니 반 정도 먹은 듯? 우리 엄마도 라면에 똠얌페이스트 넣어서 끓여주니까 맛있다고 먹었다!

이건 라면에 넣어 먹으면 간편하지만 특히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더 더 맛있다. 마트에서 파는 쌀국수 밀키트 같은거 구매해서 끓여 먹을때 한스푼이나 두스푼 넣어주면 꿀맛.

거기에다가 고수까지 넣으면 더 맛있다. 

아 소스는 약간 꾸덕한 고추장 느낌인데 기름이 섞여있다. 섞어서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푹푹 퍼서 먹었다.

매콤한 맛은 크진 않은 것 같다. 매운걸 좋아하면 매운걸 더 넣어서 먹어도 될듯! 새콤한 맛이 많이 나고 매콤한 국물류에 잘 어울리는 듯! 호불호가 있긴 한데 나는 호!

라면 끓일때 스프는 반만 넣고 소스 한스푼 넣고 싱거우면 더 넣기~! 이렇게 먹으면 진짜 특별한 라면 먹는 것 같고 맛있다. 해장에도 좋고 술안주에도 좋음. 고수나 다른 야채들 넣어서 먹으면 요리 처럼 변한다. 

새우나 고기 등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음! 간단하게 먹기에는 라면에 먹는게 가장 좋은데, 나는 쌀국수에 넣어서 먹는게 훨씬 맛있었다. 

집에 쌀국수 분말도 사놓은게 있어서 쌀국수 면 넣고 종종 끓여 먹는데, 항상 뭔가 조금 아쉬웠는데 똠얌페이스트 넣으면 완전 완성...

이건 쌀국수 끓여서 똠양소스 넣어서 먹은 사진이다! 고수까지 듬뿍 넣어서 먹으니가 너무 꿀맛이었다. 똠양꿍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똠얌페이스트 추천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마라탕도 좋지만 뭔가 시원하고 개운한 맛의 똠양꿍의 매력은 최고! 

태국 음식 좋아하시는 분이나 똠양꿍 궁금하신 분! 꼭 사드셔보세요. 광고 노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