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프레첼 과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파는 맛도리

루하꾸 2024. 5. 25.

미니 프레첼 과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파는 맛도리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들렀다가 이 과자를 보고 맥주 안주를 하면 딱! 이겠다 싶어서 구매해 왔어요.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아이스크림 할인 판매점에 갔다가 추가로 더 사왔습니다.
처음에는 체다치즈맛 / 매콤한 비프맛만 구매를 해왔는데 이후에 갔을때는 와사비맛과 바베큐맛이 있어서 그것도 구매해왔어요. 와사비맛은 연두색이고 바베큐맛은 갈색입니다.
또 다른 맛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칼로리는 역시 높은 편이에요~! 과자 자체가 프레첼에다가 아주 짭짤한 스즈닝이 잔뜩 묻어있는 아주 자극적인 과자입니다. 그래서 맥주 안주로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그냥 간식이 땡길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짭짤하고 묵직한 과자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는 과자에요!
심심한 프레첼 과자는 별로 맛이 없는데, 이렇게 자극적인 가루들이 잔뜩 묻어 있으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요.

미니프레첼 매콤비프맛

낭낭한 가루들 ! 처음에 먹은건 매콤한 비프맛이었는데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이후로 먹은 체다치즈맛/와사비맛/바베큐맛은 셋다 2위! 제가 생각한 1위 맛은 매콤한 비프맛입니다.

가루가 아주 잔뜩 묻어있고 바삭하고 프레첼의 식감이 잘 녹아있는 과자에요. 프레첼 좋아하시면 이 과자 무조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다만 손에 너무 많이 묻어서 좀 귀찮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으니 장땡이에요.

미니 프레첼 와사비맛

와사비맛도 밤에 맥주한캔 하면서 까먹어봤는데, 그동안 먹었던 와사비 과자중 가장 와사비향이 많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역시 자극적이야! 은근슬쩍 코매움도 올라오고 나름 매력적이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다른 맛이 더 맛있었어요! 특히 바베큐맛이랑 매콤 비프맛이 가장 짜고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체다치즈맛은 생각보다 덜 짰고 와사비맛은 짠맛도 있었지만 달달한 맛도 함께 있었어요. 와사비 좋아하시면 추천이요!

미니 프레첼 체다치즈 맛 바베큐 맛

체다 치즈맛은 생각보다 덜 짜고 덜 자극적인 맛이라서 바베큐맛이나 매콤한맛 먹다가 먹으면 밍밍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바베큐맛은 매콤 비프에서 매콤함만 빠진 느낌이랄까? 자극적인건 아주 좋았습니다. 맥주 안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가장 덜 자극적인건 체다치즈 < 와사비 < 바베큐 = 매콤 바베큐 순이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한 과자인 미니프레첼 과자 소개를 해봤는데요 다른데서도 파는지 서치하러 가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