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정부 놀이방 맛집 참숯구이 오겹집 (키즈카페 저리가라)

루하꾸 2023. 8. 16.

의정부 놀이방 식당 오겹집 추천


의정부 코스트코에 갔다가 바로 근처에 있는 놀이방이 있는 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오겹집 바로 옆에 갈비집도 있었는데 저희는 오겹집으로 방문했어요. 오겹집 옆에 있던 갈비집에도 큰 놀이방이 있었습니다. 

밖에서 볼때도 놀이방이 커보였는데 실제로 들어가서 보니 식당도 엄청 넓고 놀이방도 무척 크더라구요. 아이들 놀게 하고 식사하기에는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일반 키즈카페만큼 넓고 공간도 두곳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왔다갔다 하면서 아주 잘 놀고 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고기도 맛있는 편이라 좋았어요.

1. 내부가 넓고 식사 공간이 많음

넓고 쾌적하고 깔끔한 편이고 이쪽 저쪽으로 아주 넓어서 식사하기 좋았어요. 셀프바도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은 깜박하고 못찍었는데, 평일 점심에는 15000원에 찌개와 밥 고기까지 나오는 세트가 있었어요.

 

2. 크고 넓은 놀이방

저희가 앉은 곳에서 바로 보이는 구조라서 좋았어요. 넓고 쾌적해서 아이들이 놀기 적합했습니다.

아랫쪽에 보이는 공간은 맞은편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또다른 놀이방 공간입니다.

3. 오겹집 메뉴판과 가격

한돈오겹살 15,000원 한우차돌박이 23,000원 한우육회 28,000원

점심특선메뉴도 있으니 점심 시간에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기본반찬과 쌈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가 기본메뉴로 제공이 되는데, 맛은 쏘쏘.. 깜박하고 사진은 없네요.

오겹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두툼한 고기가 나왔는데, 굽는데 오래 걸리기는 했지만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숯불이 약해서 잘 안구워져서 나중에 다시 불을 새로 가져다 주셨는데 그제서야 활활 잘 익었습니다.

두번째 추가로 2인분을 주문해서 구워 먹었는데, 처음에 구워 먹은게 더 맛있었어요. (배가 불러서 그럴수도)

고기가격은 1인분에 150g 15000원으로 보통 식당이랑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놀이방이 아주 크고 쾌적해서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고기도 아주 맛있었고 찍어먹는 멜젓도 맛있었어요.

추가로 식사메뉴인 차돌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아이들을 위한 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운맛은 전혀 없는 담백한 된장찌개의 맛이었어요. 어른들 입맛에는 그저 그랬지만 아이들이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이동네에 살았다면 외식하러 자주 왔을 것 같은 오겹집.

아이들과 함께 외식할 장소 고민하신다면, 의정부 놀이방 맛집 오겹집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