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진접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생선까스 파스타도 맛있음

루하꾸 2024. 8. 28.

남양주 진접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생선까스 파스타도 맛있음

 

1.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609

2. 전화번호 : 031-527-7014

3. 영업시간 :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11:30 - 21:00
14:30 - 16:30 브레이크타임

4. 지도

남양주 진접에 있는 홍익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홍익돈까스는 왕돈까스로 유명한 곳으로 체인점이 꽤 많이 있어요.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자주 먹는 편인데 특히 왕돈까스를 좋아하거든요. 왜냐하면 크니까..?

왕돈까스로 유명한 곳을 찾아보면 금화라던가 홍익이라던가 등등이 있는데 다행히 집에서 많이 멀지 않은 곳에 홍익돈까스가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주차할 공간도 있어서 좋아요. 

 

홍익돈까스 메뉴판

홍익돈까스 진접점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돈까스 뿐 아니라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래서 꼭 돈가스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선택권이 많아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자주 방문했던 만큼 돈가스 외에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는 편입니다. 

까르보나라, 토마토치즈파스타, 해물볶음우동 등등 메뉴도 맛있어요. 로제 돈까스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아마 후기를 썼을텐데 여기가 아닌 다른 블로그에 쓴 것 같네요. 

유일하게 볶음밥 종류만 안먹어 본 것 같아요. 다음에는 볶음밥도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예전에는 없었는데 키오스크 주문이 생겼더라구요. 저는 요즘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방식이 훨씬 편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편하게 고를 수 있고 주문도 쉽게 가능해서 좋아요.

홍익돈까스 남양주진접점은 매장이 넓은 편이고 깔끔해요. 셀프바도 있어서 반찬등은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돈까스 자체가 워낙 크다보니까 셀프도 포장 할 수 있는 포장용기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어른2명 아이1명 이렇게 방문했는데 저는 돈까스가 먹고싶고 엄마는 생선까스를 좋아하고 애기는 파스타를 좋아해서 3개나 주문했어요. 결국 돈까스는 반도 못먹고 포장하긴 했지만..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왕돈가스..

홍익돈까스 왕돈까스는 진짜진짜 크기가 큽니다. 혼자 다 먹는 사람은 거의 없을 듯 해요! 같이 나눠 먹거나 남아서 포장하거나 둘 중 하나 아닐까 싶습니다. 소스를 따로 달라고 체크하면 별도로 주시니까 위에 뿌려서 나오는게 싫으신 분들은 별도로 요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소스에 절여진 돈까스를 좋아해서 별도로 체크하지는 않았어요!

돈가스 야채 단무지 깍두기 밥 국물 스프가 나와요. 스프는 늘 아이한테 뺏기는편...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리필을 요청한적은 없습니다. 음식양이 워낙 많다보니까 사이드를 잘 안먹게 되는 것 같아요.

엄마가 주문한 생선까스와 야채볶음우동 세트에요. 예전에 볶음짬뽕 매콤하게 잘 먹었는데 이 세트에 야채볶음우동이 아니고 볶음짬뽕이 있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생선까스가 살짝 느끼하기 때문에 매콤한 면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야채볶음우동은 맛있었는데 매콤한 맛이 없어서 생선까스랑 같이 먹으니까 조금 물리더라구요. 그래도 여기 면요리도 맛있는 편이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생선까스는 소스맛! 소스도 맛있고 생선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아이가 먹을 토마토치즈파스타에요. 치즈도 아주 듬뿍 들어있고 파스타도 양이 푸짐해서 굿굿. 물론 아이가 다 먹지 못해서 제가 반 이상을 먹고 돈까스는 거의 포장을 했지만... 토마토파스타 꽤나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다양하게 시키다보니까 돈까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것 같아서 조금 아쉬운 날이었어요! 홍익돈까스는 돈가스가 땡길때 방문해서 질리도록 먹어야 하는 곳인데...ㅎㅎ 포장해온 돈까스는 두고두고 잘 먹었습니다. 

한번씩 근처에 가게되면 꼭 방문하게 되는 홍익돈까스~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남양주 진접점은 깔끔하고 맛있고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