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평 맛집 차이나리 모든 요리 11900원 가성비에 맛도 좋은 곳

루하꾸 2024. 7. 19.

청평 맛집 차이나리 모든 요리 11900원 가성비에 맛도 좋은 곳

1.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7 B동 1층

2. 전화번호 : 031-584-6778

3. 영업시간 : 11:00 ~ 22:00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4. 지도

경기도 청평에 위치하고 있는 중국집 맛집 차이나는 차이나리 라는 중국요리 식당입니다. 최근에 지인이 이런곳이 있다고 알려줘서 한번 가봐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기회가 생겨서 가족들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일단 모든 요리류가 11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고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중국 음식점에 방문하면 짜장면이나 짬뽕 볶음밥 등 식사류 빼고 요리류는 양도 많고 가격이 비싸서 여러 개 시키기가 어려운데, 차이나리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청평 차이나리 메뉴판

일단 면류 밥류 등은 가격이 다른 중국집과 많이 다르지 않았어요. 근데 이렇게 보니까 새삼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1만 원 이하 메뉴가 대부분이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보통 1만 원 이상인 것 같아요.

일단 면류랑 밥류 술 특선 메뉴 등 빼고 요리메뉴를 보시면 덴뿌라 탕수육 사천탕수육 깐풍기 유린기 깐쇼새우 크림새우 양장피 해파리냉채 팔보채 고추잡채 유산들 이렇게 11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른3명 아이1명 이렇게 방문했는데 배는 부르겠지만 다양하게 먹어보자! 해서 아주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사람도 많았고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는 통에 음식이 많이 늦게 나왔어요.

미리 말씀을 해주셔서 기다리기는 했지만 바쁜 시간대에는 배달을 안받는 방법은 없나? 라는 이기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다 ㅋㅋ 근처에서 배달 시켜서 먹을 수 있으신 분들은 좋을 것 같더라구요.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배달 시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청평 차이나리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팔보채

한참을 기다려서 맨 처음에 나온 메뉴는 팔보채 입니다. 사실 팔보채는 결혼식 뷔페에서나 먹었지 중국집에서 주문해서 먹어본적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팔보채는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양은 푸짐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고추잡채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고추잡채에요. 고추잡채도 중국집에서 주문해서 먹으려면 가격이 비싸서 항상 망설이게 되는 메뉴인데 여기는 부담 없이 시킬 수 있어서 바로 고추잡채를 주문해 봤습니다.

꽃빵은 3개가 나오는데 1개 추가에 1천 원이라고 합니다. 

고추잡채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꽃빵이랑 함께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빵은 딸아이한테 뺏겨서 많이 못먹었지만..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크기는 이 정도인데 11900원에 이 정도면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짜장면

다음으로는 딸내미가 기다리던 짜장면! 짜장면이 좀 늦게 나와서 배고프다고 난리 치는 통에 좀 힘들었네요. 어른들은 요리를 위주로 먹느라 짜장면은 맛만 봤습니다. 짜장면은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잡채밥

다음은 식사메뉴로 주문했던 잡채밥이에요. 잡채밥도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제 기준에서는 조금 심심한 편이었어요! 하지만 대체적으로 음식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중국음식들은 너무 기름지고 짜고 자극적인데 청평 차이나리는 그런 게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잡채밥은 양도 많았어요~! 

(최근에 잡채밥에 꽂혀서 중국집 가면 자주 시켜 먹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잡채밥 중 최고는 양평 예지현ㅎㅎ)

짬뽕국물도 나와서 먹어봤는데 짬뽕국물은 쏘쏘~! 였습니다. 다들 짬뽕을 많이 시켜 드시던데 서빙 나가는 걸 보니까 맛있게 생겨서 군침을 흘렸는데 그냥 보통 짬뽕 맛인 것 같아요~!

다 뭔가 빨갛고 자극적인 느낌인데 생각보다 자극적이거나 맵거나 기름지지 않고 괜찮았어요. 여러 가지 요리를 주문할 수 있어서 그런지 저녁식사를 하러 오신 분들보다는 술 한잔 하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녁시간에는 테이블 회전이 잘 안 될 것 같았어요.

크림새우

저렇게 먹고 추가로 또 주문한 메뉴 1 크림새우

크림새우는 아이도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먹지 않아서 어른들이 다 먹었어요. 크림새우는 소스도 맛있고 새우도 통통하고 잘 튀겨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우동! 사실 저는 울면을 더 좋아하는데 남편이 우동이 궁금하다면서 주문했어요. 국물은 시원하고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하지만 배가 불러서 인지 잘 모르겠지만 시켰던 모든 메뉴 중 가장 별로 였어요! 아마 배가 불러서 일수도...딸아이는 국물이 맛있다면서 잘 먹더라구요.

어른 3명 아이1명이서 6가지 메뉴를 모두 클리어!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청평 차이나리. 집들이할 때 여기서 잔뜩 포장해 갈 생각이에요!

청평 맛집 차이나리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