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남 김밥 골목식당 하늘사다리 묵땡김밥 돈까스김밥

루하꾸 2024. 7. 25.

하남 김밥 골목식당 하늘사다리 묵땡김밥 돈까스김밥

 

1.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39 1층

2. 전화번호 : 0507-1391-0282

3. 영업시간 : 08:0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종료

4. 지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하남에 있는 하늘사다리 김밥집 여기는 방송에 나오고 얼마 안되서부터 엄청 가보고 싶었는데 그때는 사람이 너무 많고 김밥 사기도 너무 어렵다고해서 잊고 살았던 곳이에요. 근데 최근에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점심으로 먹어볼까~ 하고 찾아보니 요즘에는 구매하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전화로 미리 주문을 했고 가서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고 김밥을 받아 왔습니다.

방송에 나왔을때는 묵땡김밥이랑 돈까스김밥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다른 종류의 김밥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하늘사다리 김밥 종류 메뉴판

모듬김밥 치즈김밥 참치김밥 소고기 스팸 멸치 등등 다양한 종류가 생겼더라구요! 이번에는 묵땡김밥이랑 돈까스 김밥 하늘사다리(기본) 김밥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종류의 김밥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매장에서 먹지 못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하시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 메뉴를 보니까 다른 김밥도 먹고 싶었는데 저희는 이미 전화로 주문을 해놔서 어쩔 수 없이 묵땡 / 돈까스 기본 김밥만 사서 나왔어요. 2줄씩 총 6즐 구매했습니다.

김밥냄새가 엄청 좋더라구요. 돈까스 김밥은 소스를 1줄에 1통씩 주셨어요. 방송볼때 소스가 맛있어 보여서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집에가면서 라면도 사가서 김밥이랑 라면이랑 함께 먹었습니다.

김밥은 엄청 두툼하더라구요.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푸짐해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돈까스김밥과 묵땡김밥. 묵땡김밥은 묵은지땡초김밥이에요. 

돈까스 김밥

돈까스 김밥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돈까스가 들어있고 단무지와 맛살 당근 어묵 그리고 양배추가 들어가있습니다. 재료는 생각보다 단촐했지만 돈까스랑 야채가 들어있어서 아주 두툼하더라구요.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다? 였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밥에는 딱히 양념이 안되어 있어서 그런가? 하지만 돈까스는 바삭해서 좋았고 야채랑 잘 어울어지는 맛이라서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만약에 줄을 오래서서 힘들게 먹었다면 살짝 아쉬웠을 것 같습니다. 

돈까스 김밥에 찍어먹는 소스인데.. 이 소스가 생각보다 별로 였던 것 같아요. 시중에서 파는 참깨드레싱 소스 맛이었어요! 예전에도 이 소스였는지 지금 바뀐건지 모르겠지만.. 소스가 맛이 없는건 아닌데 먹어본 맛이라서 그런지 특별함이 없었어요. 돈까스김밥이랑 엄청 잘 어울리는지는 모르겠어요! 차라리 마요네즈를 찍어 먹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소스 찍어서 한입~ 두번 세번 먹어봐도 그냥 평범함.. 돈까스가 바삭한 것 말고는 특별할 게 없었어요. 저는 김밥에 간이라던가 그런걸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제 입맛에는 평범했습니다!

묵땡김밥

다음은 묵땡김밥. 묵땡김밥은 좀 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기는 하지만 이게 묵은지 인지 김치인지 식감도 그랬고.. 같이 사와서 끓여 먹은 너구리 라면이 더 맛있었어요.. 저는 김밥을 꽤 좋아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그저 그래서 놀랐습니다. 

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가 내용물은 아주 실한데 뭔가 맛이 특별하게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기본김밥

마지막으로 기본김밥. 기본김밥은 오전에 사와서 저녁쯤 먹으려고 했더니 여름이라서 금방 상하더라구요. 아주 상하지는 않았지만 살짝 맛이 갈랑말랑해서 몇 개 집어먹고 먹지 않았습니다. 아까웠어요. 

기본 김밥에는 계란이 많이 들어있는데 기본김밥도 쏘쏘. 저는 최근에 배달 시켜 먹은 김밥집이 훨씬 맛있었어요. 아래에서 포스팅 링크 달아 놓을게요. 요즘에는 김밥 맛있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 아쉬웠습니다. 방송 끝나고 바로 먹었다면 조금 달랐으려나요? 그때와 지금 달라진게 있는지 저는 처음 먹어봐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야심차게 기대하고 먹어본 하남 하늘사다리 김밥. 후기 보면 평도 좋고 다들 맛있다고 하던데 제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랬던 곳입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스팸김밥 한번 먹어보고는 싶어요. 요즘에는 구매하기 어렵거나 그렇지 않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최근에 맛있게 먹은 하남 김밥집 ▽

 

하남 강일동 김밥 맛집 아들내미 분식 옛날떡볶이 김밥 돈까스

하남 강일동 김밥 맛집 아들내미 분식 옛날떡볶이 김밥 돈까스 1.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45 상가 308동 113호 아들내미 분식2. 전화번호 : 0507-1407-74473. 영업시간 : 8시 30분 ~ 20시 30분 4. 지

dmne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