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동 닭갈비 추천 삼삼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루하꾸 2022. 12. 18.

냉동 닭갈비 추천 - 삼삼 춘천 국물 닭갈비떡볶이 후기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마켓컬리 가격 : 12500원

이 닭갈비떡볶이는 지인이 사줘서 한번 먹어봤는데
그후로 꽤 맛있어서 여러번 사먹었던 제품이다.
마켓컬리에도 팔길래 사먹고
홈쇼핑에서 5~6개 대량으로 구매해서 사먹기도 했음 ㅎㅎ

1개에 1만원 정도 꼴인데,
양이 많은 편이라서 괜찮은 것 같다.

양념도 맛있고 떡볶이랑 닭갈비 둘 다 먹는 맛이라서
나에게 아주 만족스거러웠던 제품이다❤

조리방법


닭넣고 좀 익히다가 물이랑 떡 소스 더 넣고
끓이면 완성~
이 자체만 먹어도 되지만
야채를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다. 다만 양념이 엄청 많은편은 아니라서
다른야채를 너무 많이 넣으면
조금 싱거워질 수 있으니
적당히 넣으시길!

닭 양배추 고구마 등등이 들어있는데
메인재료가 다 국내산이라서 좋다.

닭을 먼저 볶아야하는데
냉동상태이기 때문에
미리 꺼내서 해동해서 익히는게 좋다.

냉동상태인 경우 잘 익지 않고
타는 경우가 생김

그럴땐 물을 미리 넣고 끓인적도 있는데
뒤에 나와있는 조리법대로 하는게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나는 집에 있는 배추도 추가해서 먹었다.
닭갈비에 왠 배추냐?
하지만 맛있었다 ㅋㅋ

양배추가 없어서 배추를 넣은 듯
양배추 깻잎 등 더 추가해서 먹어도 좋다.

그리고 떡!
닭갈비떡볶이라는 이름답게
사리개념이 아니라 떡이 넉넉하게 들어있다.
200그람이나 됨 ㅎㅎ

밀떡이고 사이즈도 딱이다.

이건 소스~
소스가 1팩밖에 없어서 뭐지?
할 수 있지만.

닭갈비에는 이미 양념이 되어있다 ㅎㅎ
그래서 간도 잘 맞고 맛있었다.

닭갈비 다 익고 야채넣고 더 익힌 모습
아직 뭔가 하얀 느낌이다.

여기에 떡을 추가해준다.

그리고 소스를 더 넣었더니
색깔이 한층 진해졌다.
국물닭갈비떡볶이라서
국물이 자작자작하다.

일반 닭갈비보다는 국물이 많은편인데,
재료가 많이 들어서 그런지
맛있었다.

완성하고 먹으려니 국물이 좀 적어보인다.

닭도 잡내 안나고 맛있었고,
떡도 쫄깃하니 맛있었다.

닭갈비에 사리 개념이 아니라
떡볶이가 많이 들어있어서 완전 만족스러움!!!!!
양념도 달달하면서도 간도 잘 맞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한창 골목막걸리에 빠져서 먹었을때 ㅎㅎㅎㅎ
삼삼 춘천 닭갈비떡볶이와 함께 먹었다.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지만
우리 부부는 다 먹고 밥도 볶아먹었다. ㅎㅎ

이날 볶음밥을 또 기가 맥히게 볶아서
찐짜 맛있게 잘 먹었던 한끼였다 ㅎㅎㅎ

이때 먹고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시켜먹었는데,
한번 너무 많이시켰더니
질려서 잠깐 안사고 있음ㅋㅋㅋ

조만간 기회되면 또 사먹어야지 ❤

한끼식사로 좋은
삼삼 춘천 닭갈비떡볶이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