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주우유 생크림빵 후기 부드럽고 맛있다

루하꾸 2023. 1. 5.

서주우유 생크림빵 후기


마켓컬리 장보다가 발견해서 구매해본 서주우유 생크림빵.


나는 9400원에 구매했는데 지금 보니 8930원이네..
ㅂㄷㅂㄷ

마켓컬리에서 종종 할인을 하나보다.
이건 출시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음!

서주우유 아이스크림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 레트로 느낌으로 이렇게 많이 나오는 듯.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한동안 빠져서
많이 먹었는데.. 너무 비쌈..

아무튼 서주우유 생크림빵도 꽤나 비싼 편이다.

1개에 3천원꼴이니

일단 생크림 빵이라서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일단 냉동보관이고 상온에 잠시 뒀다가 먹으면 된다.
후기를 보니까 냉동상태에서 살짝 녹여서 얼먹으로 먹으면 아이스크림 나고 맛있다고 하던데,
나는 꺼낸지 한참 뒤에 먹었더니 크림이 거의 다 녹은 상태였다.

후기들처럼 살짝 얼었을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칼로리는 397.3 칼로리
눈감아..

크기도 꽤 큰 편이고 크림 때문에 꽤 뚱뚱했다.
빵의 비율이 좀 클까 했는데 생각보다 빵의 비율은 적당 했다.

반 나눠서 반만 먹었는데 1개 다 먹으면 살짝 느끼할 것 같다.

빵을 반으로 갈라보았다.
크림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다.
많이 녹아버려서 자를때 좀 뭉게졌다.

크림은 우유크림 느낌이고 맛있는 크림이었다.
아주 부드럽고 우유풍미 가득~
이런류의 마트표 크림빵중에 가장 맛있었던 듯.

아주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크림이다.
싸구려 크림 맛이 아니고 맛있는 생크림이라서
마음에 들었다.

빵은 적당해서 크림이랑 비율이 아주 좋았음
빵이 남는 느낌은 아니었다.

가운데는 정말 크림으로만 가득 차있다.
빵은 살짝 짭짤한 맛이 돌고
엄청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꽤 맛이 좋았다.
크림이랑 밸런스가 아주 좋았음

약간 크림이 공기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
사실 1개를 다 먹어도 될듯...?
녹았을때 보단 얼먹하면 더 잘 들어갈 것 같다.

다만! 빵은 녹아야 맛있는데....

다 먹고나니 약간 허무한 느낌이 들었던
서주우유 생크림빵..ㅎㅎ
무슨 느낌이지?
반개는 부족했나?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생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