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깨라면 짜파게티 참파게티 레시피 (컵라면 필수)

루하꾸 2024. 5. 24.

참깨라면 짜파게티 참파게티 레시피 (컵라면 필수)

어느 날 릴스를 보다 보니 참깨라면이랑 짜파게티를 섞어서 끓여 먹는 영상이 나오더라고요? 배가 고팠었나? 그걸 보고 침을 줄줄 흘리고 난 후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마트에 간 김에 참깨라면이랑 짜파게티 컵라면을 사 왔습니다.

영상으로 볼 때는 참 맛있어 보였는데, 직접 끓여서 먹어본 결과는? 마지막에 알려드릴게요.

참깨라면 짜파게티 참파게티 레시피


참깨라면 짜파게티 참파게티 레시피

1. 참깨라면 짜파게티 컵라면을 준비합니다.
2. 면을 합친 후 참깨라면 분말스프만 1/2 넣고 나머지는 모두 넣어줍니다. (모두 넣어도 안 짜요)
3. 물은 컵라면 용기에 끓는 물 반 정도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정도 돌려줍니다.
(물 반보다 더 넣어도 돼요. 생각보다 꾸덕합니다.)
4. 중간중간 열어서 섞어주셔야 해요!

저는 이미 모든 준비를 완료하고 사진을 찍는 바람에 넣는 과정 사진이 없어요. 하지만 굳이 넣는 과정까지 사진이 필요하진 않아요. 만드는 방법이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라면을 섞어서 먹어보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 라면도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참깨라면 스프는 영상에서는 1/2만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2/3 정도 넣었어요. 하지만 다 넣어도 될 것 같더라구요. 수프를 버리지 말고 다 넣을껄 하고 아쉬웠던 순간이었습니다.

두 라면에 들어있는 모든 스프를 다 넣어준 후 끓는 물 반을 부어줬어요. 하지만 반보다 조금 더 넣어도 면이 다 흡수를 하기 때문에 꽤 꾸덕해지더라고요. 물도 넉넉하게 부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때까지는 기대가 아주 많이 되었어요! 라면 블록까지 넣어서 그런지 뭔가 특별한 맛이 날 것 같았습니다. ㅋㅋ

용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면 두 개를 겹쳐서 넣고 스프를 다 붓고 물을 넣었는데도 좀 과하더라고요. 좀 큰 전자레인지 용기가 있다면 거기에다가 옮겨서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섞어줘야 하는데 힘들더라고요.

스프도 많이 뭉쳐있어서 아쉬웠어요! 액상형 스프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맛 평가

전자레인지에 돌리다가 꺼내서 섞어주고 너무 뻑뻑해서 물도 더 넣어서 완성한 참파게티 (이름은 제가 지었어요.) 엄청 엄청 기대를 하고 한입 먹어봤는데.. 음? 싶더라구요.

그냥 짜파게티보다 조금 매콤한 맛이 날랑말랑 하고 살짝 느끼하면서 이맛도 저 맛도 아니고 뭔가가 빠진듯한 맛이었어요. 아마 참깨라면 분말 스프를 덜 넣어서 그렇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어떻게든 맛있게 먹어보려고 마요네즈도 넣어서 먹어봤지만.. 결론은 다 못 먹겠다! 였어요. 짜파게티 맛도 아니고 참깨라면 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매콤한 짜파게티 맛도 아니라서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왜 그렇게 느끼한지.. 뭔가 금방 물리는 맛이었어요! 짜파게티도 좋아하고 참깨라면도 좋아하는 편인데 두 개를 합치니까 너무 별로더라고요! 돈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ㅋㅋ

만약 두 가지 섞어서 먹어보는 조합이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제 개인적은 의견은 하지 마세요! 입니다. 불파게티나 짜파구리 등 검증된 것만 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