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식품리뷰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타코마요 레몬크림탕슈

by 루하꾸 2024. 5. 7.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타코마요 레몬크림탕슈

호식이두마리 치킨은 2마리가 오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저희 가족이 자주 주문해서 먹습니다. 할인도 자주 하니까 안 드셔보신 분들은 한번 시켜 먹어 보세요. 하지만 모든 치킨집이 그렇듯 점바점이 좀 있기 때문에 후기가 좋은 곳에서 주문하는 게 좋습니다. 다행히 저희 동네 호식이 치킨은 맛도 좋고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셔서 더 자주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제가 호식이 두마리 치킨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총 4가지입니다. 간장 / 매운간장 / 타코마요 / 레몬크림탕슈 이렇게 네 가지입니다. 간장치킨은 워낙 기본메뉴라서 다들 좋아하실 것 같고, 매운간장은 생각보다 매콤해서 매운 걸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그리고 타코마요는 타코야끼 맛은 아니고 약간 멕시칸 맛이 나는 소스가 있어서 향신료에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멕시코 음식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그리고 레몬크림탕슈는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호식이두마리 치킨 가격

타코마요 단품 17,000원

레몬크림탕슈 단품 18,000원

타코마요(뼈) + 레몬크림탕슈 28,000원

타코마요랑 레몬크림탕슈를 먹어보기 전에는 거의 후라이드나 간장 또는 매운간장 조합으로 먹곤 했는데 타코마요랑 레몬크림탕슈를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호식이에서 치킨을 시켜 먹을 때는 꼭 이 조합으로 주문을 합니다.

아이랑 함께 먹기에도 좋고,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두마리에 3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할인 할 때 주문하면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레몬크림탕슈는 안심텐더 치킨에 상큼한 레몬크림소스를 찍어먹는 치킨이에요. 안심텐더 살이라서 퍽퍽한 순살치킨 느낌이 아니고 아주 부드럽습니다. 소스랑 너무 찰떡이라서 소스가 중요하신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타코마요는 위에 감자칩 같은 과자 느낌나는 부스러기와 다진 야채 같은 게 올라가 있고 소스 맛은 딱 멕시코 음식에서 날법한 향이 납니다. 저는 처음에 한입 먹자마자 맛있다고 느꼈는데, 이런 향신료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희 가족은 다 맛있게 먹었고 저희 엄마도 맛있다고 잘 드시더라고요. 그런 거 보면 나이 드신 분들에게도 크게 거부감이 없는 맛인 것 같습니다.

닭똥집 튀김도 자주 주문하는 메뉴인데 사이드로 하나 시켜주면 좋더라구요. 바삭한 튀김이랑 양도 적당해서 맥주 안주로 아주 좋습니다. 닭똥집 튀김은 6,000원 입니다. 치즈볼이랑 떡볶이 옥수수알 튀김 등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아직 다른 메뉴들은 시도해보지 못했어요. 다음에는 궁금했던 알콘칩스 (옥수수알 튀김)을 한번 주문해 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저희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추천과 리뷰를 써봤는데요 치킨 주문 전에 맛이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