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추천 상품 리스트와 코스트코 음식 활용 요리 추천

루하꾸 2022. 10. 23.

이번에 사온 코스트코 추천상품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슴다. 순서는 순위가 아닙니닷


1. 코스트코 통밀식빵 로만밀 식빵 ★★★☆☆
가격 : 6490원 용량 : 1260g

호밀빵이랑 로만밀식빵이 있는데
저때는 호밀빵을 안먹어봤을때라
로만밀을 샀는데 나름맛있었다.
그후엔 호밀빵을 사고있음..(?) 그나저나 용량이 진짜 미친게 ㅋㅋ
저기 보이는 봉지로 3개가 들어있다 ^^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었는데
나름 맛있었다.
고소하고 아마씨인가 그런게 콕콕 박혀서~
꽤 맛있었음.
거친 식감도 좋고 코스트코 빵은 가성비가 좋다
양도 많고!
꼭 소분해서 냉동보관해야 한다.
안그러면 금방 상함..

로만밀식빵에 상추한장 깔고
허니머스타드 뿌리고 리코타치즈 넣고
돼지고기 생햄 (하몽 이런거)
세트로 사온거 넣어서 먹으면
꿀맛 +_+
고소하고 건강한 맛인데 맛있닼ㅋㅋㅋ
이 로만밀식빵에 만들어 먹어도 맛있고
크로와상 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

2. 코스트코 베이크 (불고기, 치킨) ★★★★☆
가격 : 3900원

코스트코 가면 꼭 사먹는 피자랑 베이크
사실 피자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베이크를 더 자주 먹는데
치킨베이크 불고기 베이크 둘다 맛있다.
근데 치킨이 더 맛있음...

(이제는 치킨베이크 사라짐 ㅠㅠ내놔ㅠㅠ) 크기도 크고 안에 불고기랑 치즈 등등
가득 차있는게 진짜 혜자당.
햄버거따위 저리가라임! 베이크는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긴한데,
사와서 집에서 식은후에 먹어도 맛있다. 뇸뇸
치킨베이크를 내놔라!


3. 코스트코 스테이크 소스 A1 소스 ★★★★☆
가격 : 9900원 (3병)

A1소스는 아웃백 가도 주는 소스~!
거의 국민 스테이크 소스인데..
사실 다른건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이것만 사먹는다 ㅋㅋㅋ 스테이크 굽고 남은 기름에
야채랑 A1소스 넣고 조려서 소스로 먹으면
개 꿀 맛. 3개라서 오래 먹을 듯 ㅋㅋㅋ
그때 1병 샀는데
금새 다 먹어 치웠다..^^

4. 코스트코 칠리소스 모라독 스위트 칠리 ★★★★☆
가격 : 7290원 (2병)

칠리소스는 샤브샤브 해먹을때
겁나 많이 먹어서 ㅋㅋ
쟁여두려고 샀는데
엄청 큰 용량 2병이 묶음으로 되어있다. 이정도면 꽤 오래 먹겠다~
하고 흐뭇하게 사왔는데
잉다가 식탁위에 있는거
쳐서 바닥에 떨어뜨려 깨먹었다 ㅜㅜ 다행히 1병만 깨져서...
1병은 살렸다....
잘가 칠리소스
ㅋㅋㅋㅋㅋㅋ
냄새가 달콤했다.... 맛좋고 가성비 좋아서 다음에도 살듯!

5. 코스트코 스모크치즈 스모크드치즈
★★☆☆☆
가격 : 11,990 용량 : 200g x3

이건 1도 안사고 싶던건데
남편이 먹어보고 싶다고 샀다
그래서 집에와서도 왜샀냐고 왜샀냐고
구박구박..ㅋㅋㅋㅋㅋ 먹어봤는데 역시나 내입맛엔 별로였다.
퉤잇. 훈제한 치즈인데...
나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나...?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리코타치즈, 크림치즈
다 좋아하는뎈ㅋㅋ 무슨일이야..
아무튼 너무 진하달까?
훈제향도 별로 안좋아해서
여러모로 별로였다.
구워먹어도 맛있대서 반은 구웠는데
구운거 반조각 먹고 안구운건 입도 안댐.

그후로 아무도 먹지않아서 아직도 냉장고에 있다..


6. 코스트코 연어샐러드 연어회 & 샐러드
★★★★☆
가격 : 14,890원

통연어를 사기는 부담스럽고..
연어회를 사기는 또 안땡겨서
(연어+광어) 세트만 있었음.

그래서 안사려다가
아쉬운마음에 연어샐러드라도 사자~
해서 샀다!

용량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소스도 넘나 맛있음.
다만 야채가 조금 부족했다.


7. 코스트코 부채살 !!!!
★★★★★
가격 : 42,950 용량 2262g

코스트코 부채살 안사본 사람은 없지 않나?
싶을 정도로 유명쓰유명쓰. 가성비 진짜 좋다. 우리는 집에서 스테이크를 자주 해먹는데
코스트코 부채살로 자주 먹음!!

맛있고 고기 질도 좋고~
굿굿!! 한번 사서 소분해서 냉동해서 쟁여두면...
짱짱!

안드셔 보셨다면 드셔보세요~! 이거 말고 다른 고기들도
양 많고 질 좋고 맛있다.
코코 고기 최고!

8. 코스트코 크로와상 프렌치 버터 크라상
★★★★☆
가격 : 8490원 용량 : 12개

빵 코너에서 늘 서성거리다가
그냥 오는데
(마음은 다 사고 싶지만
양도 많고 다 먹을까봐 차마 못삼..)
이번엔 크로와상을 한번 꼭 먹어보고싶어서
구매했다!!!!!

미니크로와상도 있음 눈에 보이는게 이것뿐이라
이거 샀는데 1개가 너무크다~
미니로 사서 2개씩 먹는게 좋을 듯 ㅋㅋㅋ
(뭔차이냐) 버터향이 아주 진하고
촉촉하고 맛있다. 이걸로도 샌드위치 해먹었는데 꿀맛 ㅜㅜ

빵 자체가 맛있다.
커서 더 좋음!

에프에 한번 싸악 구워 먹으면
바삭하니 더 맛있음!

체다치즈 야채 햄
허니머스타드 넣어서 샌드위치~
샌드위치에 리코타치즈는 넣으면 훨 맛있다.

난 리코타치즈를 샐러드보단
샌드위치 하려고 샀나보다 ^^

9. 코스트코 프렌치롤 미니프렌치롤 ★★★★☆
가격 : 4990원 용량 : 24개

이 프렌치롤은...코스트코 추천상품
검색하다보니까 많이 나오던 것!!!!
작은 미니바게트 같은 빵인데.
에프에 데워 먹으면 겉바속촉 장난아니라고...
꼭 사야한다고 하길래
눈에 불을 켜고 찾았다
ㅋㅋㅋㅋㅋㅋ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엄청 많았음.. ㅎㅎㅎㅎㅎㅎ

6개씩 들어있는게 4개 줄줄이 달려있다.
개수가 많아서 너무 조타.
애초부터 냉동 되어 있는거라서
집에서도 냉동 해놓고 하나씩
에프에 데워서 먹음 된다. 이것 때문에 가염버터도 삼 ^^

에프에 데워서 반 가르고
가염버터 넣어서 먹으면
기절..ㅎㅎ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한
스타일에 바게트느낌이 빵인데,
담백하고 고소해서 버터랑 궁합 최고다.
꼭 사먹기!


10. 코스트코 해물믹스 해물잔치 ★★★☆☆
가격 : 13,690 용량 : 800g

새우랑 오징어 조개살 홍합 등등이
들어있는데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두고 먹기 좋았다.
굳이 소분해 놓지 않았음 전 부쳐 먹을때 많이 활용했다.

11. 코스트코 냉동야채 그릴드 베지터블
★★★★☆
가격 : 8990원

코스트코 냉동야채는 별도로
포스팅할 정도로 엄청 만족스러운 제품인데,
이번에는 그릴드 베지터블을 사봤다.

그냥 냉동야채는 삶은? 야채인데
이건 구운거닼ㅋㅋ

우리는 어차피 그 냉동야채도
올리브유에 구워먹어서...ㅎㅎ

스테이크 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파스타 할때도 쓰고 곁들여 먹기 좋았다.

다른 냉동야채는 1봉지에 다 들어있는데
그릴드 베지터블은 이렇게 소분되어서
들어있었다~ 4봉지 들어있음!
소분되어 있어서 더 편하고 좋았다.


12. 코스트코 핸드릭스 진
★★★★★
가격 : 43,990원

이건 참피디가 추천해줘서 산 술인데,
라임넣고 쉐킷쉐킷 해먹더라 ㅋㅋ
근데 라임을 깜박하고 안사서
레몬즙이랑 얼음 토닉워터 넣고 먹었는데
맛있었다!
술술 들어감~!
비싸지만 다음에 또 사 먹었음!


13. 코스트코 리코타치즈
★★★★☆
가격 : 11,490 용량 : 200gx3

샐러드랑 먹으려고 샀는데,
샌드위치 만들어 먹는데 거의 다 씀
샌드위치 만들때 꼭 넣어 보세요 ㅎㅎ

담백하고 단맛없고 꾸덕하고
아주 맛있다.

꿀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데
나름 다이어터 식단할때 꿀없이 많이 활용했다.

이 후로 또 구매해서 먹음!


14. 코스트코 살라미 안티파소 BERETTA 트레이
★★★★★
가격 : 16,790원

이것도 참피디가 추천해서 산 제품,
살라미랑 프로슈토 코파 라는 종류가
들어있는 생햄? 모음 ㅋㅋㅋㅋㅋ 이다.

햄이라기보다는..
돼지고기를 말린거...? 얇게 썰은거..?
ㅋㅋㅋㅋ
암튼 엄청 짭짤하고 맛있다.

사실 이것만 별도로 먹으면 너무 짜서
참피디는 메론이랑 먹던데
메론은 못샀고
집에 있던 참외랑 먹었다.

아니 근데 참외랑 먹었더니
개꿀맛이넹...
강추입니다.

안주로 정말 최고!

사실 너무 많은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서 금방 먹을 것 같다.

아까 위에 사진에도 있었지만
샌드위치 만들때 넣어먹어도 꿀맛이다!!!

잘 샀어!!!

다음에 가도 사고싶은 제품!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트 중 베스트 상품이다.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고.
(먹다보니 양이 엄청 많다.)
얇게 썰려져 있어서 그런가 ㅎㅎ

핸드릭스 진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안주였다.

단독으로 먹긴 짜니까
빵이나 과일 연어랑 함께 드셔보세요~
꿀맛 ㅜㅜ❤


15. 코스트코 스테이크 시즈닝 ★★★★☆
가격 : 9990원

용량이 엄청 큼.
소고기 삼겹살 양고기 다 잘 어울림 좀 짜긴 한데... 스테이크 먹을때도 맛있지만
숯에 소고기 구워먹을때 이 시즈닝 뿌려서
구워먹었더니
진짜 맛있었다.

그때도 코코 소고기였음.





코스트코 상품들은
대부분 대용량인데, 품질도 좋은 편이고
가성비도 좋다. 물론 소량으로 사면 돈은 덜 들겠지만...
냉동 가능한 것들은 소분해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코스트코 상품 추천은 여기서 끝! 다음에 또 다른 상품 모아서 써봐야지~

댓글